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피부과 방문의 주된 이유는 두가지로 구분된다. 첫째로 치료를 위한 방문이고 둘째로 미용을 위한 방문이다. 이런 두가지 목적에 따라 미용 중심과 치료 중심으로 전문 분야를 나누고 있다.

    보톡스의 2023년 평균 가격은 아래와 같다.

    최대 125만원
    평균 67000원
    최소 7000원

    보톡스를 받으러 가기 위한 피부과를 선택할 때, 미용을 주 목적으로 하는 피부과에 방문할 것인지, 아니면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피부과에서 보톡스를 맞을지는 개인의 선택에 따라 달려있다. 하지만 치료를 잘하는 곳이 반드시 미용에서도 뛰어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는 평택시에서 보톡스 후기가 가장 좋은 피부과중 가장 추천할 만한 곳들을 순위별로 나열해놓았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평택 보톡스 후기 좋은 피부과 리스트 보러가기👆

    평택 보톡스 잘하는 피부과

    평택시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이라는 호재로 인해 많은 인구가 유입되고 경제적인 호황을 누리고 있는 지역이다. 평택의 근로자들은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조차 평균 연봉이 5천만원 이상에 달하며, 이는 다른 도시에 비해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이에 따라 물가도 대단히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데, 평택시에서 보톡스 시술을 받는 것을 고려한다면,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후기가 좋은 피부과를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이다.

    아래에 소개된 피부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피부과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나 블로그로 연결된다. 이를 통해 더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필요한 경우 이름을 클릭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후기를 기준으로 한 평택 보톡스 잘하고 가성비 좋은 곳 Best 5

    평택시에서 보톡스 후기가 가장 좋은 피부과로는 엠디피부과, 다시봄날 의원, 압구정뷰앤미, 미앤미의원, 블리비의원이 곱힌다.

    1위 : 엠디피부과의원

    평택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과 중 하나인 엠디피부과는 치료에 특화된 곳이다. 위치는 평택1로4, 평택역 근처이며, 연락처는 031-651-5151이다. 한 명의 의사가 근무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수요일 제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진료한다. 수요일은 휴진이니 방문 전 전화로 진료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보톡스 시술 후기에서는 근육 위치에 정확한 시술을 하는 점이 인상적이다. 다만, 가격이 다소 높은 편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2위: 다시봄날의원 평택점

    전국적으로 알려진 다시봄날의원 평택점은 중앙2로 13, 센텀스카이빌딩 11층에 위치해 있으며, 연락처는 031-8088-7575이다. 두 명의 의사가 근무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진료한다. 보톡스 가격은 사각턱 기준 49,500원, 침샘 보톡스와 등드름 치료 패키지는 170,000원에 치료받았다고 한다. 단, 등드름 치료는 패키지 구매 시 의사 상담 없이 진행될 수 있다고 하니 이런 점은 참고하기 바란다.

    3위: 압구정뷰앤미의원

    압구정뷰앤미의원은 평택시 중앙2로 13에 위치하며, 연락처는 031-655-7588이다. 두 명의 의사가 근무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은 오후 3시까지 진료한다. 사각턱 보톡스는 33,000원에 시술하며, 상담실장의 과도한 권유 없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후기가 있다.

    4위: 미앤미의원 평택점

    미앤미의원은 중앙2로 13에 위치하며, 연락처는 031-656-8875이다. 한 명의 의사가 근무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은 오후 3시까지 진료한다. 사각턱 보톡스는 27,500원에 시술하며, 빠른 진행으로 대기 시간이 짧다는 후기가 있다. 금액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하며 평택점, 수원점, 분당점과 같이 마치 프랜차이즈 느낌을 주는 피부과를 공장형 피부과라고 한다.

    이벤트 중인 피부과

    5위: 블리비의원 평택점

    블리비의원 역시 공장형 피부과에 속한다. 중앙2로 13에 위치하며, 연락처는 1833-9578이다. 한 명의 의사가 근무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 토요일은 오후 4시 30분까지 진료한다. 상대적으로 고가인 치료로 알려진 인모드와 미간 보톡스를 함께 시술받는 패키지를 230,000원에 받았고, 사각턱 보톡스는 20,000원대 초반으로 알려져있다. 역시 공장형 피부과의 장점인 금액 측면을 잘 살렸다고 보인다.

    마무리하며

    보톡스 시술을 받을 때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공장형 피부과를 선택할지, 아니면 치료에 중점을 둔 고가의 피부과를 선택할지는 개인의 선택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은 처음에는 미용 피부과에서 상담을 받고, 이후 저렴한 공장형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을 선호한다. 울쎄라, 써마지, 인모드, 리쥬란과 같은 고가의 치료도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미용 피부과에서 상담을 받은 후, 공장형 피부과에서 같은 위치에 치료를 받는 것이 하나의 효과적인 방법이다.

    자주 묻는 질문

    평택시 보톡스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적으로 6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공장형 피부과에서는 사각턱 기준 2만원 초반을 형성합니다.

    평택 인모드 리프팅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 16만원정도로 시술이 가능하며 최대 가격은 42만원에 달합니다.

    평택 이마필러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이마필러 시술은 평균적으로 29만원 정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평택에서 보톡스 잘하는 피부과는 어디인가요?

    본문에 Best 5로 정리해두었으니 본문을 확인 바랍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