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경기도 수원시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고려 중이라면, 1치당 평균 가격은 약 100만 원에서 150만 원 사이이다. 가장 저렴한 가격은 80만 원부터 시작하며, 가장 비싼 경우에는 200만 원을 초과할 수도 있다. 실제 치과에 내원시 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니 병원에 직접 내원해서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이 지역에서 임플란트를 잘하는 치과는 다음과 같다. H플란트치과의원, (사)한국건강관리협회건강증진치과의원, 42좋은치과의원이다. 이벤트 가격으로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치과도 있다. 본문에 남겨놓았으니 확인하기 바란다.

    임플란트 시술의 특성

    임플란트는 치아가 없는 자리에 인공 치근을 심고 그 위에 보철물을 올리는 치료법이다. 장기간에 걸쳐 신뢰성과 안정성이 입증되었으며, 자연 치아와 유사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다. 이 시술은 골유착 과정을 통해 인공 치근이 잇몸뼈에 고정되어야 하므로, 수술 후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 또한, 정기적인 관리와 청결이 중요하며, 시술받기 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구강 상태와 건강 상태를 고려해야 한다.

    경기도 수원시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아래 치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치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가 있거나 블로그, 인스타그램이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거나 예약 상담등이 필요한 경우 치과의 이름이나 버튼을 클릭해서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수원시 임플란트를 잘하는 치과는 H플란트치과의원, 42좋은치과의원, (사)한국건강관리협회건강증진치과의원이 손에 꼽힌다.

    1. H플란트치과의원👆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930 북수원홈플러스 4층
    연락처 031-258-2080
    개원일자 2019-09-10
    총 의사수 1명

    H플란트치과의원은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조원동에 소재한 북수원 홈플러스 4층에 자리 잡고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버스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 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야간 진료는 월요일에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방문자들은 친절하고 세심한 상담, 체계적인 치료 과정에 만족을 표했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환자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플란트 홈페이지 방문하기👆

    2. (사)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치과의원👆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857 2층
    연락처 031-250-5800
    개원일자 2007-03-12
    총 의사수 2명

    이 치과는 조원동에 위치한 경수대로857, 2층에 있으며, 인근 버스 정류장에서 가까워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주차 공간 또한 충분하다. 진료시간은 주중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다. 야간진료는 없다. 환자 후기를 살펴보면, 전문성과 친절함이 돋보이며, 청결한 진료 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많다. 

    경기도 수원 할인 이벤트 진행중인 치과

    3. 42좋은치과의원👆

    주소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로 86 2층 (조원동)
    연락처 031-213-4242
    개원일자 2019-03-06
    총 의사수 3명

    42좋은치과의원은 조원동 조원로 86에 있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는 버스 정류장과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이 편리하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다. 월요일과 수요일은 야간 진료가 있어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한다. 방문자들은 진료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며, 특히 의사의 전문성과 친절한 직원들에 대해 호평을 남겼다. 현재 이벤트로 임플란트 시술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조하도록 하자.

    42좋은치과 예약하기👆

    자주 묻는 질문 FAQ

    수원시 임플란트 평균 가격은 얼마인가?

    평균 가격은 100만 원에서 150만 원 사이이며, 가격은 변동될 수 있다.

    임플란트 시술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

    개인의 구강 상태와 건강 상태를 전문가와 상담하여 고려해야 한다.

    수원시에서 임플란트 이벤트를 진행하는 치과는?

    H플란트치과의원,42좋은치과의원 등에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플란트 시술의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

    골유착 과정을 고려할 때, 수술 후 몇 달 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