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 투자와 공부/Crypto Currency

헌터봇 이용방법 총 정리(영상포함)

백발청년 2021. 3. 22. 10:09

헌터봇 이용방법 총 정리

지난번 헌터봇을 소개하는 포스팅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이 이어져 놀랬습니다. 사실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해야지 하고 있긴 했지만 이렇게 빠른 시간에 쓰게 될 것이라곤 생각도 못했거든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검색 및 기타 다른 루트등을 통해 읽고 계심을 확인했기에 빠른 시일 내에 헌터봇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작성중인 현재 시점이 21년 3월 22일 오전입니다만, 언제 작성이 완료될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작성토록 하겠습니다. 하트넘버의 헌터봇은 단 세번의 터치만으로 비트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 매매를 자동으로 하게끔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무료 프로그램은 아니나, 프로그램 사용료를 지불하고서도 충분히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단기간 내에 폭발적으로 몇배 몇십배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급등주 검색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헌터봇이 가장 큰 역할을 발휘하는 시점은 횡보가 길어지는 보합장이란 생각을 해봤습니다. 물론 불장이라 불리는 코인의 황금기(현재)에도 수익을 얻을 수 있고, 하락장에는 불필요한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대비 처럼 가격을 퍼부어 낮춰버리는 하락장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건 공매도 혹은 마진거래 뿐일 것입니다. 하루에도 수십회의 매수, 매도를 진행하기 때문에 헌터봇은 사실 수수료 싸움이라고 봅니다. 때문에 헌터봇 이용료를 제하고도 연동하여 사용하는 빗썸의 수수료 쿠폰을 사용하는 것이 분명히 이득일 것입니다. 차트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급등이나 급락을 시키는 세력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한다면 사용자의 매매가 더 정확할 것이고, 수수료 쿠폰도 사실 큰 의미가 없겠습니다. 다만 인간의 심리가 작용한다면 분명 얻을 수 있는 이득을 놓치거나 현재가에서 손절하고 아래가격에서 잡는 확률을 놓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한 수많은 코인(암호화폐)는 주식과 달리 하루에도 몇백~몇천 프로의 상승과 하락을 할 수 있기에 사람의 손으로 매매한다면 실패의 확률도 분명 있기에, 인간의 감정을 배제한 프로그램의 매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물론 오랜기간 매집하고 크게 급등하는 종목을 대비해 저 역시 별도의 장기 투자는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약 한달간의 매매 결과 손으로 하는 매매보다 확실하게 헌터봇을 이용한 코인 매매가 수익률이 더 좋았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자 그럼 이 아래에서 부터 제가 겪은 비트코인 매매 방법 중 가장 수익성이 높았던 헌터봇을 이용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암호화폐의 수익 극대화 방법 - 헌터봇 이용방법

사실 헌터봇을 이용하는 방법은 유튜브에 더 자세히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영상으로 기록을 해둔 것이라 아마 글로 보시는 것보다 더 편리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에 저는 해당 유튜브 영상을 하나씩 링크 드리고, 이 영상에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자세하게 설명해보는 식으로 글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사실 제목도 다 달려 있어서 이런거구나 하는 건 금방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을 리뷰하는 식의 포스팅은 본 기억이 없기 때문에 하나씩 리뷰하며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의 수익 창출에 본 포스팅이 유익한 결과를 가져다 주길 바라며, 비트코인 자동매매로 주식이나 코인의 급등주로 한방을 노리는 분들보다 안전하고, 그분들의 한방에 부족함 없도록 도움되길 바래봅니다.

 

1. 헌터봇, 하트넘버, 이게 다 뭐야? 무슨 관계고 어떻게 쓰는거야?

첫번째 영상은 헌터봇을 이용하는 방법 외에 하트넘버와 헌터봇의 관계를 설명하는 영상입니다. 헌터봇은 정말 간단하게 세번의 터치로 작동되며, 어느 부분을 어떻게 터치하는지 알려주는 영상입니다. 또한 하트넘버는 헌터봇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용하는 플랫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운용 및 개발사가 하트넘버는 아니구요. 헌터봇은 식스멀티버스가 제공하는 하트넘버라는 플랫폼[더 자세히 말하자면, 하트넘버(HTN)이라는 코인 및 해당 코인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에서 출시한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즉, 크게보면 하트넘버 내에 헌터봇이 존재한다고 보면 되겠죠? 이 영상의 내용은 "헌터봇은 세번의 터치만으로 작동되는 굉장히 편리한 프로그램이며, 하트넘버 내에 헌터봇이 있다." 로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2. 헌터봇의 특이한 방법, 승률높은 트레이더 따라하기(카피트레이딩)

헌터봇은 굉장히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프로그램입니다. 하트넘버 내에서 헌터봇을 구동하는데 드는 시간은 단 몇초에 지나지 않을 만큼 편리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단지 UI가 아직 예쁘게 나오지 않아 아쉬운 점은 있지만, 이런 부분은 시간이 지날 수록 나아질 것이라 믿고,(물론 UI가 이쁘다고 좋은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헌터봇이 가진 장점 중 하나는 상위 랭크에 포진하고 있는 높은 수익률을 내는 유저의 세팅값을 똑같이 따라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해당 유저가 세팅해놓은 값대로 따라할 수 있는데, 진행시간 순으로 정렬해서 가장 최근에 선택한 종목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죠? 등락폭이 어느정도 진행된 종목의 경우 내가 진입했을 때 수익이 더딜 수 있거나 손실을 볼 수 있다는 점 꼭 참고해주시구요. 상위 랭크에 있는 유저가 하는 대로 따라하면 좀 더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 이것이 바로 헌터봇의 특장점입니다. 주식매매도 이런 기능이 있다면 굳이 테마주나 급등주를 타보겠다고 이런 저런 찌라시에 휘둘리지 않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3. 더 자세한 설명은 없을까요?

헌터봇은 매매 성향과 매매 간격에 따라 A부터 F타입으로 나뉜다. 사진은 유튜브 동영상에서 캡쳐.

네,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릴 차례 입니다. 헌터봇의 유형은 6가지가 있는데, 자동종료의 유무에 따라 2가지로 나뉩니다. 또한 자동종료의 유무를 배제하고 3가지 유형으로 나뉘는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겠습니다. 다소 신속하고 빠르게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는 A, D 타입과, 위 타입들보다는 약간 부족하지만 공격적인 성향을 가진, 그리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B, E타입이 있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신중하게 선택하는 C타입과 F타입이 있는데요. 주로 큰 금액을 운용하는 경우 C, F타입으로 설정하게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메이저 코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고, 다소 적은 금액으로 운용하는 경우 신속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A,D타입을 선택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그리고 가장 무난한게 바로 B, E타입 입니다. A, D타입의 경우 거래량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지기 때문에 거래수수료가 상당히 발생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수익률은 꽤 괜찮게 나오는 편 입니다. 하단에 제가 운용했던 결과들을 볼 수 있는, 헌터봇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남겨보겠습니다. 그리고 B, E타입은 무난무난하며 C, F타입은 신중하지만 잃지 않으려 하는 방어적인 성향을 띄기도 합니다.

 

나만 알고 싶은 비트코인 자동매매 프로그램 - 헌터봇 (하트넘버)

비트코인 자동매매, 과연 돈이 될까? 사람 VS 프로그램, 매매 수익률은 과연 누가 더 높을까요? 일반적인 주식시장에서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자동으로 매매를 하게끔 하는 프로그램의 수익률은

whiteheadyouth.tistory.com

4. 자동매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자동매매의 장점. 여러가지 있겠죠. 제가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검증되지 않은 리딩방에 들어가서 무엇이 오를것인지 추천종목을 따라 다니는 철새와 같은 성향을 띄지 않게 해주고, 시장의 상황이 아주 좋은 불장에서는 어떤 종목을 선택해도 일정 비율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겠지만 하락세의 시장에선 그 수익을 지키기 어렵다는 문제가 있죠. 특히나 긴 횡보가 진행되는 보합장에선 수익을 얻는게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경우가 많은데, 자동매매는 이런 철새 성향을 띄지 않게 해주고, 시장의 상황에 큰 영향을 받지 않게 해준다는 장점이 가장 큽니다.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느냐 보다는 내가 가진 시드를 어떻게 분배해서 운용하느냐가 수익을 결정하는 자동매매, 괜찮지 않나요?

5. 리마인드

이 영상은 그 동안 4가지의 영상에서 이야기 한 것을 리마인드 하는 영상입니다. 자동매매 프로그램인 헌터봇을 어떻게 운용하는지에 대해 리마인드 해보는 시간이니 만큼, 꼭 한번 진지하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5. 빗썸의 수수료 정액쿠폰을 사야하는 이유와 헌터봇 이용권 구매방법

헌터봇은 우선 현재까지 빗썸과 연동되어 있는 만큼, 빗썸의 수수료 정책에 큰 영향을 받게 됩니다. 내 손으로 직접 천천히 매매한다면 0.025%라는 수수료가 크게 느껴지진 않겠지만 월간 거래대금이 1억원이라 하면 0.025%라는 수수료는 25만원이고, 해당 거래금액 만큼 거래한다는 가정하, 빗썸의 수수료 쿠폰을 사용한다면 8만원만 지불하면 되니, 선불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어 당장은 커보이겠지만 멀리 본다면 엄청난 장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를 통해 매일 매일 매매일지를 작성해보면 수수료 쿠폰의 유무는 엄청난 수익의 차이를 발생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헌터봇은 무료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이용료를 지불하여야 하는데요. 해당 이용료를 지불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해주니 만큼, 본 영상은 헌터봇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시청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헌터봇을 이용하기 위한 하트넘버 회원가입부터 설치까지

1. 하트넘버 설치방법

영상의 제목에 붙어 있는 번호는 4번이지만, 사실 헌터봇을 이용하려면 하트넘버를 먼저 설치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이 영상을 1번으로 두고 소개해봅니다. 아쉽게도 아직까지 하트넘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만 등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OS만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영상은 굉장히 짧기 때문에 가볍게 보시고 회원가입 방법으로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2. 하트넘버 회원가입방법

헌터봇을 이용하려면 하트넘버를 설치해야하는데요. 먼저 하트넘버 회원가입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영상은 하트넘버를 가입 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영상인데요. 이 영상에서 특히 유의해서 살펴보셔야 하는 부분은 약 1분 50초 전후로 안내되는 키스토어 부분입니다. 해당 부분은 반드시 몇번이고 보셔서 숙지하시고, 키스토어는 반드시 잘 저장해두시기 바랍니다. 키스토어를 분실하게되면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3. 빗썸 API 발급 방법

빗썸과 연동해 놓은 헌터봇은 빗썸의 API 발급을 필수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API라는건 자체로는 굉장히 어려운 내용이지만, 헌터봇에 연동하는 부분은 쉽기 때문에 본 영상을 잘 숙지하고 따라하기만 하셔도 충분합니다. 잘 보시고 API 발급까지 마쳐주시면 됩니다. 비트코인을 자동으로 매매하는 프로그램인 헌터봇은 주식의 급등주처럼 코인류의 급등주로 한방을 노리는 분들에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원하는 분들께는 굉장히 좋은 프로그램으로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빗썸 API와 하트넘버 연결하기 - 이제 헌터봇 시작이다.

헌터봇을 이용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는 빗썸에 원화를 입금하는 단계겠지만, 세팅을 위한 마지막 단계는 본 영상이 끝 입니다. 위 3단계에서 발급한 빗썸의 API를 하트넘버 앱에 연결시키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어려워 보이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잘 따라서 하면 이제 준비단계가 끝납니다. 잘 준비 했다면 이제 소액으로 헌터봇 운용을 익히고 운용방법을 익혔다면 본격적인 투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제까지 헌터봇을 이용하기 위해 하트넘버를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고, 연동을 하고 어떻게 이용을 해야 하는지 배웠습니다. 어려운 내용이 아니지만 영상은 반드시 몇번이고 보셔서 꼭 숙지하시고 투자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놓치는 부분이 많아 손해보는 경우가 왕왕있기 때문에 반드시 영상을 숙지하시고 영상에서 하라는대로 따라하시면 재미있는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는 유튜브에 주기적으로 헌터봇 영상이 올라오는 채널입니다. 종종 보시면서 좋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아침 일찍 작성을 시작한 글이 10시를 조금 지난 지금 완성되었네요. 코인 자동매매를 통해 주식보다, 쏠쏠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길 바래봅니다.

 

 

비트코인 자동매매 하트넘버

비트코인, 알트코인 등을 봇으로 매매해주는 프로그램 하트넘버의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하트넘버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홍보 등 외에도 크립토비지니스계의(블록체인) 정보, 소식, 뉴스 등을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