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어제는 829회 로또 추첨이 있었습니다. 이번 829회 로또는 어떤 분들이 당첨되었는지 한번 확인 해 보겠습니다.

     

     

     

    1. 로또 829회 당첨 번호 및 결과 확인

     

    이번 829회 로또 당첨 번호는

    4, 5, 31, 35, 43, 45, + 29 입니다.

     

    이번 829회 1등 당첨금액은 1인당 24억 4천만원 이며, 당첨자수는 총 8명 입니다.

    이번에도 자동이 강세가 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1등 수동당첨자가 많은 거보단 자동 당첨자가 많은게 보기가 좋은것 같네요.

    수동이 많으면 뭔가 냄새가 나는 기분이 들지도 모르니까요.

     

    2등은 7천2백만원, 3등은 170만원 입니다.

     

    2. 그럼 1등 당첨된 로또를 판매한 1등 당첨판매점은 어디일까요?

     

     

     

    이번주는 전국에서 사이좋게 당첨이 되었네요.

    반자동으로 서울에서 한명, 자동으로 서울1명, 부산, 대전, 부천, 시흥, 충주, 제주에서 각각 1등이 당첨 되었습니다.

    혹시나 제가 살고 있는 평택에서 되나 항상 확인해봅니다. ^^

    이번주에는 안되었네요.

     

     

    3. 지난번 백발청년이 추천한 829회 로또 추천번호의 당첨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총 3가지의 번호를 맞추었구요. 당첨 내역은 없습니다.

    그래도 잘... 되겠...죠?

     

    4. 로또 분석시트를 확인해봅니다.

     

     

     

    분석한 내역에 모든 번호가 들어가 있었긴 합니다만, 들어가 있었다고 해서 당첨된 것은 아니겠지요.

     

    분석하고 조합을 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연구를 해 보아야 겠습니다.

    조금 더 힘내서 연구하다보면 적어도 돈을 잃지는 않게 되겠지요.

     

    5천원에서 숫자 하나 더 맞추면 5만원, 거기서 한개 더 맞추면 100만원

    그리고 거기서 보너스 번호 한개 더 맞추면 5천만원이고, 보너스 번호 말고 다른 당첨번호 맞추면 최소 10억원입니다.

     

    하나씩 더 맞춰보자구요. 딱 한개씩 더 맞추는 방식으로 연구하면 5만원은 벌것이고,

    하나 더 맞추면 100만원은 벌겠죠.

     

    1주일에 100만원 벌기 정도로 생각하면 로또가 좀 더 가볍게 느껴지지 않을까 합니다.

     

     

    지난주 유료사이트 분석번호의 결과도 공개합니다.

     

    R사 10개 조합 중 4등 1개, 5등 1개 당첨

    L사 10개 조합중 당첨내역 없음.

     

     

    역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R사의 강세인가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