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지난 10월 27일은 로또 제 830회의 추첨일 이었습니다. 한주동안의 로또 당첨자가 밝혀지는 의미 있는 날 인데요.

     

    어떤 분들이 어떻게 당첨이 되었는지 까지는 모르겠지만, 행운의 주인공이 몇명이고, 얼마의 행운을 받아갔고, 그리고 어떤 판매점에서 1등 당첨자가 나왔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830회의 당첨 번호부터 살펴볼게요.

    5, 6, 16, 18, 37, 38 + 17 입니다.

     

    1등 당첨자 수는 총 9명으로 자동 6명과 수동 3명으로 자동이 강세 입니다.

    요즘 지속적으로 자동이 강세네요.

    1인당 당첨금액은 20억원 입니다. 세금등 제세공과금 33%를 제하고 나면 순수하게 통장에 입금되는 금액은 13억2천만원 정도 되겠습니다.

     

    2등은 80명으로, 각각 3800만원씩이고

    3등은 2142명으로 각각 144만원씩 입니다.

     

     

     

     

    830회 1등 당첨을 배출한 당첨 판매점을 살펴보겠습니다.

    대전과 파주, 서산에서 각각 1명씩 수동 당첨자가 나왔구요.

    서울 잠실, 상봉동에서 자동 1명씩, 대전 중촌동, 용인 하갈동, 춘천 후평동, 울릉도에서도 자동 1명씩 당첨이 되었습니다.

     

    울릉도에서 로또 당첨되신분은 1등 당첨금액을 찾으러 육지에 올라오셔야겠네요!

     

     

    지난번 분석 결과 입니다.

     

    총 5게임중 0개 당첨되었고,

    총 2개의 숫자를 맞췄습니다. 부끄럽네요.

     

     

    이번 분석시트에도 역시나, 당첨과는 좀 거리가 있는게 눈에 보여 가슴이 아픕니다.

     

    제가 어서 당첨이 되어야 제가 로또를 구매하는 곳에 1등 로또 판매점 혹은 로또 1등 배출점이라는 플랜카드가 걸릴텐데요...

     

    힘들어지는 세상살이, 로또라는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