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로또 834회의 당첨 결과가 있은지 약 3시간 정도가 지났네요. 많은 분들이 당첨 번호를 조회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꼭 은퇴해야지. 이번에는 꼭 이 스트레스 덩어리에서 탈출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조회를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아직 은퇴하지 못했지만, 이번 로또를 통해 스트레스에서 은퇴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축하의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834회 로또 당첨번호와 1등의 1인당 실수령액, 그리고 1등을 배출한 당첨 판매점을 확인하고, 지난번에 포스팅한 834회 예상번호가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해보고자 합니다.

     



      834회 1등 실수령액은 11억 3천 2백만원으로...


    이번 834회 로또 당첨번호는 6, 8, 18, 35, 42, 43 + 3 입니다.

    자동은 7명, 수동은 4명이 배출되었습니다. 수동 1명으로 제가 당첨되면 참 좋겠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6억 9천만원 입니다. 세금을 제외하고 실수령액은 11억 3천 2백만원 되겠습니다.

    서울의 아파트 한채 정도는 살 수 있을 금액일까요?

    2등의 1인당 당첨금액은 6500만원으로, 세금 제외한 실수령액은 5070만원이 되겠습니다.

    3등의 당첨금액은 157만원으로, 세금 제외하고 실수령액이 122만8천원 입니다. 컴퓨터 하나 맞추면 끝나겠네요.

     

     

    이번 로또 1등 당첨자를 배출한 매장입니다.

    서울에서 3곳, 자동으로 당첨이 되었구요.경기도 안산에서 자동 1명, 광주 광역시에서 자동 1명, 충남 홍성에서 수동1명

    경북에서 수동 2명, 경남에서 자동 3명이 배출되었습니다.

    자동으로 1등이 배출된 판매점은 다음주의 매출이 급등한다고 하죠. 2등만 당첨되어도 매출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난다고 합니다.

    자동으로 배출된 판매점은 다음주 행복의 비명을 지르겠습니다.

     

     

    834호 예상 분석 시트 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단 1개의 오차 없이 모든 번호가 시트 내에 들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하고 있는 R사와 L사에는 없는 번호라도 제 분석 시트에는 있는걸 보면,

    제가 분석을 하는 방향에는 문제가 없으나, 조합을 하는 방법에는 조금의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조금씩 변화를 줄 필요성이 있어 보입니다.

     

    아쉽습니다. 1개의 번호만이라도 더 맞추었다면 여러분께 당당하게 그래도 제 번호대로 사시면 손해는 아닙니다. 라고 말씀드렸을텐데.

    조금더 노력하고 정진하고 분석해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