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오늘은 좀 특별한 보충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관절쪽이 매우 안좋아짐을 느낌에 따라 글루코사민과 더불어 칼슘 보충제를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연골쪽과 뼈가 슬슬 문제를 일으키는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것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젤리형 칼슘 보충제 입니다. 일반적으로 칼슘 보조제들은 대부분 분말형태거나 혹은 캡슐이나 타블렛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섭취하기 불편하기도 하고 챙겨먹기가 번거로운 경우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젤리형태로 만들어져서 인지 보기에도 좋고 먹기도 좋은 제품이라 자꾸 챙겨먹게 되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 소개해드립니다. 몬스터마트 가격으로 12달러, 우리돈 13,500원대 정도로 가격도 저렴한데, 비타민 D가 1000IU, 칼슘이 500mg 함유된 굉장히 뛰어난 제품입니다.

    비타퓨전 칼슘젤리새롭게 구매한 보충제 들 중에 눈에 확 띠는 칼슘젤리 이번에 새롭게 구매한 보충제들중에 하나 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죠? 누가봐도 이걸 제일 먼저 뜯어보고 싶을 겁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뜯어보았고, 이렇게 가장 먼저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칼슘젤리 씰뚜껑은 이렇게 보호를 할 수 있는 비닐 씰이 붙어 있습니다. 여느 보충제 혹은 여느 약들과 같이 비닐로 1차 보호 조치를 해 놓았습니다. 이것조차 없으면 왠지 믿음이 가지 않는게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미국이 좋아하는 뚜껑씰뚜껑을 열면 미국친구들이 좋아라하는 씰이 붙어 있네요. 미국 친구들은 참 이런 씰을 좋아라 합니다. 벗기기는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그러나 이 종이 씰은 쉽게 벗겨지는데요...

    종이 씰을 벗겨내니 또 나타난 씰종이 씰을 벗겨내니 또다시 씰이 나타납니다. 몇중으로 감싸놓은건지 모르겠네요. 종이 씰이 쉽게 벗겨지는건 종이 씰 밑에 한번 더 씰이 붙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몇중으로 보호를 해 놓은건지 모르겠습니다... 아 이 친구들...

    칼슘젤리 1회 섭취분은 2개1회 섭취분량은 2개의 젤리 입니다. 2개의 젤리를 섭취하면 딱 1회 섭취분량이 나옵니다. 이렇게 2개의 젤리를 섭취하게 되면 비타민 D 1000IU와 칼슘 500mg을 섭취하게 됩니다. 맛이 좀 궁금하실텐데요. 이 젤리를 보면 떠오르는게 혹시 있으셨나요?

    종합젤리차례상에 올라오던 종합젤리. 맛이 아마 이 종합젤리랑 비슷한것 같아요. 저는 칼슘젤리를 보자마자 이런 차례상에 올라오던 젤리가 생각이 났습니다. 맛도 비슷합니다. 사실 차례상에서 가장 인기가 없는 음식이 바로 이 젤리일텐데요. 사실 먹어보면 그렇게 맛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먹을만 합니다. 생각보다 달콤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칼슘 보조제를 젤리로 만들어서 누구나 쉽게 그리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보통 보조제들은 어떤 보조제를 섭취하느냐 보다는 얼마의 기간동안 먹을 수 있느냐, 즉 얼마나 잘 챙겨 먹느냐에 따라 효과 및 효능이 달라집니다. 사실 집에 보시면 엄청 많은 보조제가 쌓여 있는 경우들도 많으실 겁니다. 그러나 잘 안챙겨 드시죠? 어린 자녀분들이 계신 분들도 마찬가지 일거라 생각합니다. 좀 더 건강하길 바라며 각종 보조제를 구매하지만 자녀분들이 잘 먹질 않는게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젤리 형태로 보기에도 좋고 먹기도 좋은 제품을 구매해놓으신다면 자녀분들도 재미있게 잘 먹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