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테슬라의 창업주이자,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로 꼽힌 일론머스크가 한때 뜨거울 만큼 강력하게  추천하던 도지코인. 한때 굉장히 높은 가격대까지 올라가서 1달러를 돌파하느냐 이야기가 핫했었죠. 하지만 1달러를 향한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가격대에서 섣불리 구매하기엔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채굴이라는 방법을 생각하곤 합니다. 오늘은 도지코인을 안전하게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밈(MEME)코인의 대표주자 도지코인. 채굴방법은 무엇인가요?

    도지코인 채굴방법은 다양하게 알려져있습니다. 수 많은 사람들에게 스캠의 상처를 안겨준 와우도지(Wowdoge)부터, 언마이너블(unminable), 채굴기, 기타 여러가지 방법이 알려져있죠. 심지어 어떤 사람은 USB한개만 꼽아도 도지코인이 채굴된다고 여러개의 USB를 꼽아서 채굴을 시도하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와우도지는 SCAM으로 많은 사람의 피같은 돈 혹은 코인을 먹튀하였고, 언마이너블은 이더리움을 채굴하여 도지코인으로 바꿔주는 시스템으로 실시간 시세에 따른 득실 및 손익, 그리고 수수료가 이중으로 발생하는 안타까움을 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안전한 도지코인 채굴방법은 무엇일까요? 그 방법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지코인 채굴은 라이트코인을 채굴하면 그 비율만큼 채굴이 되는 것 입니다. 때문에 도지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라이트코인을 채굴하여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언마이너블 같은 곳에서 채굴하면 내가 채굴한 코인을 오롯이 다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채굴기를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현재 Antminer 사의 L3+ 를 이용하면 매일 20개 가량의 도지코인과 0.01개 가량의 라이트코인이 채굴되는데, 매월 약 30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도지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라이트코인 채굴기인 Antminer L3+는 현재 새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상품은 아니며 중고 시장에서 구매하여야 합니다. 중고이기 때문에 신품대비 가격이 다소 저렴한 편입니다. 해당 상품을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