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오늘은 제가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고 있는, 복합 단백질인 사이토 스포츠 사의 복합 단백질 보충제 머슬밀크 리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Cytosport 사는 몬스터 밀크, 머슬밀크, 몬스터 블렌드, 사이토 맥스 같은 제품들을 공급하는 회사 입니다. 특히 사이토맥스는 MLB 류현진 선수의 애용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이 중에서도 머슬밀크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몬스터마트에서는 맛과 품질 모두 넘버원으로 미국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제가 머슬밀크를 식사 대용으로 선택한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1서빙당 칼로리가 280kcal 이며 비타민, 칼슘, 등 다른 영양소들도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이며, 맛도 좋고 우유와 함께 섭취시 든든함도 함께 오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머슬밀크 스트로베리크림을 구매하고 섭취해본 이후로는 아마 앞으로 스트로베리크림만 먹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 취향에 가장 가까운 맛을 찾은 것 같습니다. 그럼 리뷰를 진행해볼까요?

     

     



      포장은 예쁘고, 맛은 어떨까요?


     

     

     

    아무렴 어떤지, 빨간색으로 예쁘게 포장이 되어 있는 머슬밀크 입니다.

     

    2스쿱 70g이 1 서빙이라고 합니다. 1서빙당 280kcal을 제공하고,

    단백질은 32g, 지방은 9g, 탄수화물은 21g을 제공합니다.

    순수하게 단백질만 제공하는 단일 프로틴 제품이 아닌, 복합 프로틴 제품입니다.

    비타민 D와 칼슘, 철분, 나트륨, 비타민A, 비타민C, 인, 마그네슘도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식사대용으로 선택했습니다.

    2스쿱을 모두 섭취하기 보단, 아무래도 단백질 섭취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저로서는 1스쿱에 나우 WPI 1스쿱을 넣어 1회분량을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우유와 나우 WPI 1스쿱, 그리고 머슬밀크 1스쿱을 섞으면 그야말로 환상적인 맛의 식사대용식이 완성 됩니다.

     

    운동전에, 회복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하죠.

    예쁜 근육을 만드는데도 좋고 회복에도 좋고, 비타민도 있고,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고, BCAA까지 포함되어 있고,

    이런 이야기들이 쓰여있습니다.

     



      우유 8oz + 나우WPI 1스쿱 + 머슬밀크 1스쿱 = 맛있는 식사대용식


    멸균우유 8oz(대략 200ml) + 나우 WPI 1스쿱 + 머슬밀크 1스쿱을 넣어줍니다.

    이렇게 조합을 하면 이런 영양정보가 나옵니다.

    380kcal, 단백질 50g, 지방 17g, 탄수화물 30g 정도로 일상 식사와 비슷한 스펙이 나옵니다.

    가성비를 따지는 저로서는 이보다 더 훌륭한 가성비의 식사가 나오기 힘들 것 같은 생각입니다.

    또한 맛도 기가 막히죠.

     

    미국 친구들은 왜 이렇게 씰을 좋아하는지... 제 모든 보충제 리뷰에는 미국의 씰 사랑에 대한 비판이 담겨 있습니다.

    하얀 가루 안에 빨간 알갱이들이 머슬밀크 스트로베리크림의 핵심입니다.

    약간 쫀득한 식감의 젤리 같은 형태인데요. 이 친구들이 상큼한 맛까지 제공해줍니다.

     

    1스쿱의 양 입니다. 약35g정도 이구요. 이렇게 2스쿱을 넣어야 1회 제공량이 됩니다.

    그러나 저는 이렇게 1스쿱으로 해결!

     

    제가 언급한 비율로 타서 쉐킷쉐킷하고 나면 약간 연한 분홍빛이 도는 하얀 우유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하얀 우유이지만 맛은 딸기라떼 정도의 맛 입니다.

     

    언제나 이렇게 식사를 마치곤 하는데, 여기에 운동 후엔 크레아틴이나 타우린을 섞어 먹곤 합니다.

    뭐랄까,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나우 WPI나 머슬밀크 모두 유당을 제거한 제품으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제겐 탁월한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리뉴얼된 제품으로 WPC가 추가되었다고 하여 유당의 반응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만...

    그렇게 민감한 제게 유당의 반응이 없는 것으로 보아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1회에 50g의 단백질을 쏟아부어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 몸... 비루한 몸덩어리 ㅜㅜ

     

    그래도 속편하게 단백질도 보충하고 식사 대용으로 섭취도 가능하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