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인천 서구에 위치한 청라 신도시의 임플란트 평균 가격은 1치당 116만원 선이다. 가장 저렴한 곳은 40만원대로, 이벤트 가격으로 진행되고 있다. 35만원, 38만원 이정도 선으로 진행되는 치과도 있으니, 아래 본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 서구 청라신도시에서 임플란트가 가장 비싼곳은 210만원으로 편차가 큰 편이다.

    임플란트를 고려하는 기준은 1치당 가격 뿐만 아니라, 내 치아의 현재 상태와 잇몸의 상태를 고려하여야 한다. 치조골 이식수술을 해야 하는지 그로 인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는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주차가 가능한지 여부도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야간 진료를 하는 곳인지,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곳인지도 알아보는 것이 좋다. 잘하는지에 대한 여부는 요즘 인터넷을 통해 후기를 충분히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그 후기들을 중심으로 알아볼 것이며 각 치과별 금액대는 어떻게 형성이 되고 있는지도 충분히 알아보도록 하자. 아래는 청라신도시에서 임플란트 후기가 가장 좋은 치과를 기준으로 나열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확인하면 좋겠다.

    후기 좋은 청라신도시 치과 확인하기👆

    청라신도시 임플란트 싸게 잘하는 곳

    인천은 정말 많은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이고, 검단신도시, 청라신도시, 송도신도시와 같이 서울 외곽의 중심 신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교통편도 매우 좋고 인구수도 많아서 각종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이다. 특히나 치과의 경우 서울 강남급으로 많은 의사와 치위생사, 치기공사가 한곳에 근무하는 경우도 많아서 서울에서 치료를 받는 것보다 더 편하고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임플란트 시술의 특성상 갑작스러운 통증이나, 급작스러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예기치 않은 내원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가능하다면 집이나 직장에서 접근성이 용이한 치과 중, 야간 진료는 어느정도 하는지, 그리고 금액은 어느정도인지, 주차가 가능한지 등의 여부를 함께 확인하도록 하자.

    아래 치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치과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치과의 이름을 클릭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바란다.

    후기를 기준으로 한 인천 청라신도시 임플란트 저렴하고 잘하는 곳 Best 5

    청라신도시의 임플란트 후기가 가장 좋은 치과는 파랑새치과의원, 한결치과의원, 서울삼성치과의원, 청라퍼스트치과의원, 서울원누리치과의원이다.

    1위 : 파랑새 치과의원

    인천 서구 중봉대로 594에 위치한 파랑새 치과의원은 월요일에 휴무이며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21시까지 진료한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09시 30분부터 19시까지 진료한다.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 30분까지이다. 진료시간이 바뀔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 파랑새 치과의원의 전화번호는 032-715-5672이다.

    비급여 진료항목 가격
    임플란트(지르코니아) 80만원~140만원
    크라운(골드) 55만원
    크라운(PFM) 40만원
    크라운(지르코니아) 50만원
    인레이 간접충전(금) 35만원

    의사는 1인으로 스케일링이나 기타 다른 치료들의 후기가 굉장히 좋은 편이다. 특히 임플란트의 경우 1치에 76만원대로 치료를 받았고, 예약제로 진행되어 대기시간이 거의 없었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2위 : 한결치과의원

    인천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78에 위치한 한결치과의원은 월요일 10시부터 21시까지 야간진료를 하고,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의 경우 19시까지 진료를 한다. 수요일의 경우 14시까지 진료하며 토요일은 16시까지 진료한다. 매월 1, 3째 주 토요일의 경우 14시까지 진료한다. 진료시간이 매일 같지 않기 때문에 전화로 확인하고 가는 것을 권장한다. 한결치과의원의 전화번호는 032-567-2873이다.

    비급여 진료항목 가격
    임플란트(지르코니아) 100만원
    크라운(골드) 45만원
    크라운(PFM) 30만원
    크라운(지르코니아) 50만원
    인레이 간접충전(금) 30만원

    의사는 원장 1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100만원에 진행하였다고 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료와 진료가 모두 만족스럽고 의사와 취위생사 분들이 모두 친절했다고 한다. 대기시간이 있지만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을 정도의 대기시간에 만족한다는 후기가 눈에 띈다.

    임플란트 이벤트 진행중인 치과

    임플란트 할인 이벤트 진행중인 치과도 알아보면 많은 도움이 되겠다. 해당치과는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신청을 하면 번거롭지 않게 전화를 통한 견적을 확인할 수 있고, 가장 빠른 일정으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3위 : 서울삼성치과의원

    서울삼성치과의원은 1위로 알려진 파랑새 치과의원과 같은 건물, 같은층에 위치하고 있다. 중봉대로 588 청라 센트럴프라자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건물 내부 주차가 가능하다. 진료시간은 월요일 목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야간진료를 하며 화요일과 수요일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이다. 금요일의 경우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료하며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 30분까지 진료한다. 점심시간은 1시부터 2시까지이다. 진료시간이 매일매일 다르다보니 전화로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것이 중요하겠다. 전화번호는 032-567-5755이다.

    비급여 진료항목 가격
    임플란트(지르코니아) 50~100만원
    크라운(골드) 60만원
    크라운(PFM) 40만원
    크라운(지르코니아) 50만원
    인레이 간접충전(금) 45만원
    서울삼성치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 대표원장 2인외 다수의 의사가 근무하고 있다. 치위생사를 비롯한 많은 직원들이 상주하며 친절하게 응대하여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해당 치과는 특히 기공소를 자체 보유하여 빠르게 보철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혹여 맞춤이 제대로 안되었어도 치과 자체적으로 수정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4위 : 청라퍼스트치과의원

    청라퍼스트 치과의원은 청라커낼로 264 두손중앙프라자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이며 월요일과 수요일은 21시까지 야간진료를 한다. 토요일은 09시 30분부터 14시까지 진료한다. 내원 전 반드시 치과에 전화로 진료시간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하자. 전화번호는 032-575-2875이다.

    비급여 진료항목 가격
    크라운(메탈) 30만원
    크라운(골드) 45~50만원
    광중합형 복합레진 충전(우식-1면) 8만원

    의사는 1인이며 후기들이 대부분 만족스럽고 재방문 의사 있다는 후기들이다. 임플란트 후기의 경우 마취가 필수적인데 주사를 빠르고 안아프게 놔줘서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의료보험 적용하여 39만원에 시술을 받은 케이스도 있다.

    5위 : 서울원누리치과의원

    서울원누리치과의원은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9-4에 위치해있다. 신한은행과 우리은행 건물 사이 구방화로 건물이다. 월요일, 목요일, 금요일은 0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 진료하며 화요일은 야간진료로 20시 30분까지 진료한다. 수요일은 휴무이며 토요일은 14시까지 진료한다. 방문 전 확인 가능한 전화번호는 032-710-7522이다.

    비급여 진료항목 가격
    임플란트(PFM) 120만원
    임플란트(지르코니아) 120만원
    크라운(지르코니아) 50만원
    인레이 간접충전(금) 10만원

    의사는 1인이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한다. 그동안 너무 아팠는데 치료받고나니 개운하고 좋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치과가 쾌적하고 직원도 친절하고 의사선생님도 치료를 잘한다며 칭찬일색인것이 인상적이다. 오스템임플란트 시술을 받은사람은 119만원에 시술을 받았다.

    자주묻는질문

    청라신도시 임플란트 평균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적으로 1치당 116만원 선 입니다.

    청라신도시 크라운 평균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평균 30~40만원선 입니다.

    일요일 진료하는 치과가 있나요?

    중봉대로 588에 위치한 파랑새치과가 일요일 진료를 합니다.

    임플란트 가장 싸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본문에 있는 이벤트 치과에 문의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청라신도시-임플란트-저렴한곳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