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경기도 안성시의 후기가 가장 좋은 피부과 5곳을 추천하자면 하얀피부과의원, 예소람의원, 안성 한주의원, 성조가정의원, 서울본의원이다. 안성시의 경우 인근 도시인 평택시에 비해 피부과가 많이 발달하지 않은 곳이다. 때문에 실제 피부과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은 두 곳 뿐이다. 그러나 오늘 추천하는 5곳 모두 피부과 진료까지 함께 보기 때문에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피부과 방문이 필요하다면 이 5가지의 피부과에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

    안성 후기 좋은 피부과 추천 Best5👆

    타 지역의 경우에는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피부과에 방문할 것인지, 혹은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피부과에 방문을 할 것인지를 선택하여야 하지만, 안성지역의 경우에는 전부 치료가 우선인 피부과만 있기 때문에 만약 보톡스나 필러 엑소좀, 인모드, 시너지레이저, 울쎄라와 같은 미용 목적의 치료가 필요한 경우 인근 지역인 평택이나 천안, 화성(동탄)에 방문할 것을 권한다. 아래는 인근 도시인 평택시의 피부과 추천 Best 5 이다.

    평택 미용치료 피부과 추천 Best5👆

    안성 피부과 잘하는 곳

    안성시는 중앙대학교 다빈치 캠퍼스와 한경대학교, 경기농업마이스터대학,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두원공가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와 같이 학생들이 많이 있고, 안성시 내부에 제약 공단등이 크게 위치한 만큼 거주하는 인원이 많은 반면, 병원이나 마트, 백화점과 같이 생활 편의시설이 다소 열악한 동네이다. 그러나 다소 열악할 뿐, 필요한 것은 모두 갖추고 있는 도시이니 만큼, 피부과 역시 잘하는 곳이 존재한다.

    아래 피부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피부과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있다면 그곳으로 연결된다. 이 포스팅에서 제공하는 정보 외에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이름을 클릭하여 확인하기 바란다.

    후기가 가장 좋은 안성 피부과 잘하는 곳 Best 5

    안성시에서 후기가 가장 좋은 피부과는 하얀피부과의원과 예소람의원이다. 이 외에는 피부과 진료가 가능한 일반 의원이다. 

    1위 : 하얀피부과의원

    하얀피부과의원은 안성시에서 가장 후기가 좋고 리뷰도 많은 피부과이다.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 370(석정동 22-1) 하평플리스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이며 13시부터 14시까지 점심시간이다. 토요일의 경우 09시부터 13시까지 진료한다. 병원에 내원하기 전엔 진료시간 확인이 필수이니 만큼, 전화로 진료여부를 확인해보고 가도록 하자. 전화번호는 031-674-5592이다.

    피부과 전문의 1명이 진료하고 있으며 여드름 약물치료, 염증주사, 두피치료, 습진, 쥐젖 제거 등의 후기가 있으며 진료가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인해 환자가 매우 많아서 대기 시간이 너무 길었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아무래도 안성에서 잘하는 피부과로 유명하다보니 간호사분들이 바빠보인다는 후기도 보인다.

    2위 : 예소람의원

    예소람의원은 피부과와 비뇨기과를 동시에 하는 곳이다. 경기 안성시 중앙로 380(서인동 85)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18시 30분까지이며, 목요일은 12시까지만 진료한다. 토요일의 경우 09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진료한다. 진료시간과 병원 문 열었는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방법은 전화인데, 전화번호는 031-674-8275이다.

    피부/비뇨기과 전문의 1인이 진료하며, 하얀피부과의원과 같이 진료시간이 매우 길다는 것이 인상적이다. 아무래도 안성시의 경우 규모 있는 피부과가 없다보니 피부과 진료가 필요한 수요를 못따라가는 것 같다. 여드름 약물치료와 알레르기검사, 탈모 약물치료, 사마귀제거, 쥐젖제거 등의 후기가 있고 의사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게 잘 살펴봐준다는 좋은 후기가 있는 반면 환자들이 너무 많아서 대기시간이 길어 불편하다는 후기도 눈에 보인다.

    3위 : 안성한주의원

    안성한주의원은 안성시 물방어거리길6(인지동 385-43), 1층에 위치해 있는 가정의학과이다. 피부과 뿐만 아니라 내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정형외과등의 외래진료와 더불어 건강검진도 하는 기관이다. 위의 두 곳은 원장 1인이 진료하는 반면, 한주의원은 가정의학과전문의 3인이 진료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8시 30분부터 19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30분 부터 13시까지 이다. 토요일은 08시 30분부터 15시까지 진료한다. 진료시간 및 예약문의는 전화번호 031-674-7501로 확인하도록 하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3인이 진료하며 피부과 관련 후기는 피부염 등이 있었다. 다만 시설이 다소 낙후된 감이 없지 않아 있어 불편했다는 후기가 있지만 의사 선생님이 친절하고 간호사 분들이 모두 친절해서 기분 좋은 경험이었다는 후기이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차장이 좁다고 하니, 인근에 주차할 곳을 미리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겠다.

    4위 : 성모가정의원

    성모가정의원은 서인동에 있는 성모병원과 다른 일반 가정의학과이다. 서인동의 성모병원은 종합병원이고, 가정의원은 공도읍 진사길 23(진사리 20-29), 광동 아이비타운 B-202에 위치해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9시부터 19시, 토요일은 09시부터 14시, 공휴일의 경우 09시부터 13시까지이다. 만약 공휴일에 피부과 진료와 기타 다른 진료가 필요한 경우 안성시에선 성모가정의원이 진료할 확률이 있기 때문에 전화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전화번호는 031-654-7511이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1인이 진료하고 있으며, 원장님이 되게 친절하고 이것저것 물어보는 내용에 대해 친절하고 자세하게 대답해주며 현실적인 조언도 해준다고 하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여드름 치료도 잘해주고 가족같이 잘해준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5위 : 서울본의원

    안성아양지구에 위치한 서울 본의원은 경기도 안성시 아양로 73, 서희스타힐스 NHF아파트에 위치해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09시 30분부터 19시까지이며, 수요일은 14시부터 19시까지 진료한다. 토요일의 경우 09시 30분부터 14시까지 진료한다. 진료 시간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다면 전화번호 031-671-1121로 하도록 하자.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는 곳이고, 병원이 깨끗하여 마음에 들었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다만 내과와 소아과까지 함께 보는 병원이고 아양지구 내부에 있어 환자가 늘 많아서 대기시간이 길어 불편하다는 후기도 보인다. 

    마무리하며

    안성시의 경우엔 피부과 전문의가 다소 부족한 상태이기 때문에 피부과가 아닌 가정의학과에서 해당 진료를 보는 경향이 있다. 전문적인 치료가 필요한 경우 1위 2위인 피부과에서 진료를 보도록 하고, 그것이 아닌 가벼운 진료의 경우 회전율이 좋고 의사수가 많은 가정의학과에서 진료를 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겠다. 만약 울쎄라나 써마지, 인모드, 리쥬란과 같은 고가의 피부 미용관련 치료를 안성에서 받아야 할 경우엔 안성에서 가까운 인근 평택 지역에서 치료를 받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겠다. 평택지역만 해도 이미 공장형 피부과가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미용 관련 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주 묻는 질문

    안성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과는 어디인가요?

    하얀피부과의원과 예소람의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조해주세요.

    가정의학과에서도 피부과 진료가 가능한가요?

    피부과 뿐만 아니라 내과, 소아과, 정형외과 까지 진료가 가능합니다.

    안성 피부과가 있는 동네는 어느 동인가요?

    안성2동에 2곳의 피부과가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