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오늘은 경우에 따라서 굉장히 유익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 혹시 텀블러 라고 알고 계신가요? 텀블러는 인스타나 페이스북, 블로그처럼 해외에서 굉장히 유명한 SNS 입니다. 가입절차도 간단하고 검색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특히 텀블러는 내가 성인임을 인증하는 절차가 없어서, 우리 나라에서 보통은 얏홍(....)을 공유하는데 사용되어지는 부끄러운 부분이 있습니다만... 그 외에도 많은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짤방 등이 공유되어지고 있어,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점차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텀블러를 사용하다보면, 내가 보고 싶은 동영상등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얏홍(.....)을 볼 때 그런 경우가 많은데요.(제가 그런건 아닙니다.) 바로 안전모드가 설정이 되어 있어서 발생하곤 합니다. 텀블러의 안전모드는 불편하거나 안좋은 내용들을 보이지 않도록 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안전모드만 해제한다면 불편하거나 안좋은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해제하도록 합시다.

     

    우리는 안전모드가 당연히 없어야 겠죠??(텀블러만세)

     

    보고싶은거 맘껏 볼 수 있도록 안전모드를 해제하는 굉장히 쉬운 방법을 공유합니다. 잡담할 시간이 없습니다. 빨리 해제하도록 합니다.

    텀블러에서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다구요? 안전모드 원터치 30초 해제비법 공개!

     



      완타치로 끝낸다. 텀블러 안전모드 30초 해제방법!


     

     

     

     

    텀블러에서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다구요? 안전모드 원터치 30초 해제비법 공개!1. 텀블러 홈페이지에 들어가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는 무조건 안전모드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https://www.tumblr.com/ 로그인까지 10초

     

    텀블러에서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다구요? 안전모드 원터치 30초 해제비법 공개!2. 로그인을 하였다면 빨간색 네모가 둘러싸고 있는 사람 모양을 눌러줍니다.

    누가봐도 사람모양. 찾는데 까지 걸리는 시간 5초

     

    텀블러에서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다구요? 안전모드 원터치 30초 해제비법 공개!3. 설정버튼을 눌러줍니다.

    눈이 어두워도 5초안에 찾을 수 있는 톱니바퀴 설정버튼

     

    텀블러에서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다구요? 안전모드 원터치 30초 해제비법 공개!4. 안전모드의 스위치가 켜져있습니다.

    10초안에 안전모드의 스위치를 꺼주도록 합니다. 불편하거나 안좋은내용, 그리고 민감한 내용을 숨기지 않도록 안전모드를 해제 해 줍니다. 우리는 위대한 임무를 지니고 있습니다. 빨리 꺼주고 즐거운 감상을 하도록 합시다.

     

    5. 텀블러 만세를 외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합니다. 당연히! 귀여운 냥냥이 댕댕이 동영상 보는거죠! 그럼 귀여운 냥냥이와 댕댕이 동영상을 보시면서 외쳐봅니다. 텀블러 만세!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