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C(마이닝 컬러코드) 온라인 홍보 금지 이후 행태들. 구직자들 주의하세요!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오늘은 참 어이 없는 제보를 받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마이닝 컬러코드 혹은 MCC로 검색을 하면 온라인 홍보가 금지되어 글들이 내려가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본사측에서 이야기 하기론 온라인으로 홍보를 하게 되면 문제의 소지가 있다. 그 문제의 소지는 광고주들이 싫어한다. 정도입니다.
근데 좀 웃기지 않나요?
회원이 많아야 광고주에게 광고를 받을 수 있는데, 온라인으로 홍보를 하면 광고주가 싫어한다. 온라인으로는 모르게 조용히 진행해라.
공식 카페라는 곳에서 온라인 홍보를 금지하는 내용의 공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일단 공식 카페에서 공지 글을 쓰시는분은 오탈자 확인도 안하시는 분인가 봅니다.
일반적인 블로거들도 오탈자 확인은 요새 필수라고 하는데(물론 저는 잘 안합니다만.) 공식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곳에서 조차 오탈자 확인하나 안하고 그냥 글을 올리시는군요. 광고리워드 라는 단어를 모르시는건 아닐테지만, 공식카페에서 저 정도로 오탈자 확인도 안되는데 신뢰가 갈 지 의문입니다. 광고주의 입장에서도 그럴테구요.
뭐 무튼, 온라인 홍보를 하면 발견즉시 계정을 한달간 정지한다고 하며, 재발할 경우 환불없이 계정을 삭제한다는 무서운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온라인에서 홍보를 하시는분들이 싹 줄어들긴 했습니다만, 여전히 홍보하고 계신분들도 많고, 이를 적발해서 공식카페에 올리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정식지침을 내리기 전까지 포스팅을 비공개하기로 했다는 어느 블로거님의 포스팅.
그래서인지 다른방법으로 홍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여러가지 홍보방법 중에 참 기가막히고 어이 없는 홍보방식에 대해 제보를 받았습니다.
알바천국, 알바몬, 잡코리아 등에 구직자들이 이력서를 공개해놓으면 보통 구인하고 있는 사업자가 이력서를 읽어보고 연락을 취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주로 거의 텔레마케팅이나 보험업, 그리고 신용카드모집인을 구하는 업종에서 사용하고 있던데요.
이번엔 마이닝컬러코드의 회원 모집을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알바천국에서 제의가 들어왔는데 진짜 돈이 들어오느냐는 이야기.
알바천국에 이력서를 공개해두었더니 연락이와서 광고만 시청해도 돈을 번다고 하는 MCC
이건 좀 아니지 않나요? 최저시급 오르고 나서 구직이 팍팍하다고는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마이닝컬러코드 회원을 가입하라고 구직자들에게 전화를 돌리는건 좀 아니죠.
MCC 마이닝 컬러코드가 다단계성이 다분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건, 이런 면모들 덕분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수당체계는 굉장히 다단계죠.
예전에 다단계를 직접 경험 했던 적이 있었어요.
다단계에서 항상 하는 말이, 인터넷으로 알아보지 말아라. 인터넷은 패배자들이 안좋은 이야기만 늘어놓는다며, 인터넷을 찾아보면 당신도 패배자가 될거라며... 그런 말들을 했었죠. 성공한 사람은 절대로 인터넷에 글을 쓰지 않는다고.
온라인 홍보를 금지합니다. -> 온라인에 이런저런 정보가 없게 해주세요. -> 인터넷으로 검색해도 최소한의 정보만 나오게 해주세요.
-> 궁금해도 알 수 없게해주세요. 로 밖에 안보입니다.
광고를 볼 회원이 늘어나야 좋은 시스템이 홍보가 안된다니요????
마이닝컬러코드 관계자 여러분, 온라인 홍보를 막으니까 구직자들한테 저러고 연락돌리는거 아닙니까?
인간적으로 좀... 너무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어제 잠깐 댓글 달아놓고 삭제하고 도망가신분.
방가르숑님.
이래서 공부해야된다네요.
암호화폐에 대해 공부하랍니다.
광고 업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랍니다.
이렇게 자신만만한 댓글을 달아놓고 왜 삭제하고 도망가셨는지 여쭤봐두 될까요?
왠지 댓글 삭제하고 도망갈거 같아서 캡쳐떠놨는데 역시나 삭제하셨다더라구요.
댓글에 이런저런말 섞기 싫어서 장문의 포스팅을 하나 해서 댓글에 답변을 달아드려야 겠다고 생각해서 답변 안달고 있었는데, 댓글을 삭제하고 도망가셨습니다.
토론으로 정보를 얻거나 설득시키길 바라지 말라구요? 토론으로 정보를 얻으면 안되는건가요? 정말 진심으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옳고 그름을 따지고 그 과정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는 과정이 잘못되었다는 뜻으로 들리는데요.
그럼 우리네 교육에 토론은 왜 들어가는것이며, 타인을 설득하는 과정은 왜 배우는것일까요?
광고 시스템이 그렇게 좋은데 왜 이제까지 나왔던 유사한 시스템은 다 망했을까요?
광고주가 이 어플을 안다면 전단지나 신문광고는 안한다구요?
진짜루요? 정말로?
근데 왜 이제까지 나왔던 유사한 플랫폼들은 죄다 망해버린걸까요?
암호화폐에 대해 공부하라고 하셨는데,
암호화폐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광고채굴이라는 용어를 보고 웃지 않으셨는지요.
채굴, 마이닝이라는게 왜 존재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시면 그냥 광고채굴 자체만 봐도 웃음이 나올텐데요.
고스트월렛이요? 그렇게 어마어마한 시스템을 구축했는데 왜 외신이고 어디고 아무도 모르는건가요?
왜 여러분만 알고계신건가요? 돈 되는 정보는 일부만 아니까요?
그 언제였더라. 작년쯤이었던 것 같은데, 혹시 한국에서 잠깐 반짝했던 코알코인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비닐 봉지가 날아가는 걸 보면서 영감을 얻은 회전하는 암호화코드라했나 뭐랬나... 그 때도 비슷한 반응들이었습니다.
진짜 돈되는 정보는 소수만 아는거라면서...
그리고 어떻게 되었나요? 결과는 뭐... 뻔할뻔자입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만, 이번에도 결과가 좀 보입니다. 어떻게 변화할지 양상도 짐작이 갑니다.
그래서 딱 한말씀만 드려보고자 합니다.
방가르숑님, 공부 열심히 하셔서 현명하게 투자하신거 같으니,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요.
마이닝 컬러코드로 반드시 성공하셔서 보란듯이 나타나주세요. 제발요.
폰지사기다 다단계다 말이 많은 마이닝 컬러코드가 구직자들에게 까지 연락을 해서 회원 유치를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많을게 당연한데 온라인 홍보도 금지하고 있습니다.
내용 자체를 감추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또한 현재까지 그 어느 누구도 돈을 벌었다는 사람이 없습니다. 베타 테스트라는 명목하에 말이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전산상의 숫자일 뿐인 코인을 마치 혁명과도 같은 시스템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부디 정말 제가 잘못생각하고 있는 것이길 바래봅니다.
이번에도 수없이 많은 분들이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이번에는 대 성공해서 국위선양해주시고,
그래야 저처럼 코딩을 공부하고 있는 수많은 청년들이 코인을 만들어서 나타났을 때 "한국인이 만든 코인은 보나마나 사기다." 라는 말을 듣지 않도록, 대 성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디, 그리고 제발요.
'경영과 투자와 공부 > Crypto Currency'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licipal(PAL) 메인넷 개시 후 토큰 SWAP 진행하는 방법 (0) | 2019.01.29 |
---|---|
코인 사기 주의보 발령! BTS_Company (방탄소년단이니?) 거래소 매수 매도벽 재택 알바 (0) | 2018.12.09 |
MCC, 마이닝 컬러코드의 한계로 생각되는 부분. (15) | 2018.11.09 |
비트코인 : 개인간 전자화폐 시스템. #1 한글번역 백서 첨부 (0) | 2018.11.04 |
MCC, 마이닝 컬러코드 무료회원 어플 사용 후기 (6) | 2018.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