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요즘 관심있게 보고 있는 MCC, 마이닝 컬러코드의 무료회원 어플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관심있게 보고 있다보니, 설치를 해보고 어떤식으로 작동을 하는지 확인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

     

    물론 합리적으로 의문이 있는 상태에서 그 의문이 해결 가능한지에 대해 살펴보는것을 위주로 실행해보았구요.

     

    제가 궁금했던 점은 http://whiteheadyouth.tistory.com/56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이닝 컬러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회원(팔로워)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어플이 아니기 때문에,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를 허용 하여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를 하는 과정이나, 웹페이지는 따로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따로 공개하게 되면 회원가입을 종용하거나 설치를 종용하는 행위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내용들은 다른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충분히 내용이 많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은 검색을 해서 확인 하심이 좋겠습니다.

     

    1. 구매력이 생기지 않는 광고에 광고를 맡길 기업이 있을까요? 에 대한 확인(광고보기)

     

     

     

    마이닝 컬러 코드 어플을 실행하면 나오는 첫번째 화면입니다.

    로딩화면이구요. 휴대폰의 사양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30초 내외로 로딩이 끝납니다.

     

    회원가입은 이메일 주소로 하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와 회원가입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하고 첫번째 화면은 자동채굴모드라고 합니다.

    3분간 터치 없이 자동으로 실행되는 화면이며, 상단 비어있는 화면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컬러코드판을 터치하라는 내용이 있는데, 이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멀티채굴모드 입니다.

    멀티채굴모드는 한번에 5가지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20초마다 한개의 MCCT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멀티채굴모드는 20초에 한번씩 컬러코드판을 터치해야 하는데, 이 터치하는 방법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냥 한번씩 눌러보면 작동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한번씩 누른다고 작동하진 않습니다.

    전체를 다 눌러도 작동하지 않아서 아직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는게 아닌가보다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손가락으로 컬러코드판을 드래그하면 인식이 되는 형식입니다.

     

     

    여기서 광고를 보는 행동에 대해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그냥 틀어만 놓고 끝나는게 아닌, 어떠한 액션을 취해야 다음번 광고를 볼 수 있는 시스템이라는 겁니다.

     

    근데 글쎄요...

    이런식으로 액션을 취해야 광고를 보고 있다는 걸 광고주에게 인식을 시키고

    그러한 광고를 틀어놓는다고 해서 소비자가 광고를 보고 구매력이 생길지는 미지수 입니다.

     

    또한 광고가 다른 플랫폼에서 나오는 광고와 다른 부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기업에서 마이닝컬러코드에 광고를 따로 준다라고 볼 수 없다는 점이죠.

     

    마치 구글 애드센스를 여러개 띄워놓은것 같은 그런 느낌이 강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아시겠지만, 여러가지 광고가 나오는 부분에서 내가 좀 관심이 생길만한 광고를 클릭하게 만드는 정도입니다.

    따라서 검색해서 들어온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나 아니면 해당 웹페이지 혹은 블로그에 쓰여 있는 단어들과 연관된 광고가 나옵니다.

    그래서 그러한 부분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 광고를 클릭하게 유도를 하고, 그렇게 구매력을 높이는 전략인데요.

     

    마이닝 컬러코드는 그냥 여러개의 광고를 띄워놓고 그 광고가 지나가길 바라는 회원들이 더 많다는게 문제입니다.

    물론 광고를 보고 돈을 받을 수 있어! 이건 회원들에게는 좋은 내용인데,

    광고주 입장에서는 광고를 하는 의미가 퇴색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아직까지 해결이 되지 않았네요.

     

     

     

    2. MCC, MCCT는 뭐에요? 암호화폐, 가상화폐로 출금이 가능해요?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으로 출금이 가능해요?

     

    대시보드를 누르면 내가 받은 리워드에 대해 상세 내역이 나옵니다.

    어떠한 시간에 내가 광고를 보았고, 그 광고를 본 것을 어떠한 해쉬값으로 처리를 하여 얼마의 토큰을 얻었는지가 주르륵 나오는데요.

    일단 본 시간마다 토큰이 쌓이고, 각각의 해쉬값이 다른건 확인을 했습니다. 나름 암호화폐 같은 느낌은 들게 해주네요.

     

     

     

     

     

    리워드 상세내역을 누르니, 내가 적립된 MCCT가 아닌 그냥 예시표가 나옵니다. 아직 수정이 안되었나봅니다.

     

    이 외에도 MCCT가 실시간 시세를 반영한다고 하는데 아직까지도 1원으로 고정되어 있고, 출금은 불가능 합니다.

    1개월 내에 출금이 가능하다곤 하는데 1원씩 출금하려고 이걸 하는 분들은 많지 않을 것이라 보구요.

    아직까지는 고스트웰렛이나 이런부분이 제대로 나오질 않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으로 출금이 가능해요.

    무료회원으로도 돈을 많이 벌 수 있어요.

    라고 하는 광고는 시기 상조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스터회원(유료회원)으로도 아직까지는 광고를 보고 돈을 번다는 개념이 적용되기는 시기 상조라고 보입니다.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음을 명시 드립니다.

     

    이는 투자를 해서 돈을 벌든, 돈을 잃든 모든 책임이 본인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제 글을 읽고 투자를 결심하셔서 돈을 벌어도, 잃어도 본인책임이라는것이고,

    제 글을 읽고 투자를 안하기로 했는데 알고보니 노다지였다 해도 본인 책임 이라는 겁니다.

     

    저 역시 일단 돈을 벌 수 있다고 하니, 지속적으로 테스트 해보고 활용해볼 의향은 있으며, 계속 테스트하며 포스팅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을 남겨주시면 더 열심히 할게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