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시름시름 앓는 것이 기분이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꿈자리가 사나웠거든요. 독사가 나와서 저를 물어버려 꿈에서 깼거든요. 피를 보는 꿈은 길몽이라지만 그냥 물리기만 한 꿈은 어떤 꿈일지 몰라 열심히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해본 김에 여러분과 함께 공유합니다.

     



      생각보다 길몽이 많은 독사꿈


     

     길몽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꾼 꿈은 독사가 와서 물었고, 그 후에 깨버려서 그 후의 이야기는 없지만... 일반적으로 독사에게 물려 피를 보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될 것이라는 해몽으로 풀이됩니다.

    1. 독사가 무는 꿈 : 하고 있는 사업이 잘 될 것이다.

    2. 큰 능구렁이가 다가와 무는 꿈 : 귀인이나 소중한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줄 것이다.

    3. 독사에게 다리를 물려 피를 보는 꿈 : 귀인이 나타나거나 귀인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다.

    4. 독사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지는 꿈 : 남에게 자랑할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징조이다.

    5. 아주 큰 구렁이에게 물린 꿈 : 집에 반가운 손님이 올 징조이다.

    6. 독사가 발목을 무는 꿈 : 취직이나 입학을 할 것이다.

    7. 꿈속에서 독사가 나를 물고 도망가는 꿈 : 어떠한 인물이나 일을 통해 상처를 받거나 혹은 이득을 보게 되는 꿈.

     뱀이 나오는 태몽들도 있는데요. 뱀을 유독 싫어하는 저는 아마 뱀 태몽은 아니었을 것 같네요. 그러나 뱀에 관련된 태몽들은 대부분 굉장히 좋은 꿈들이네요.

    1. 큰 구렁이가 용마루 속으로 직접 들어가는 꿈 : 관리가 될 자손을 볼 태몽이다.

    2. 실뱀을 잡거나 실뱀에게 물리는 꿈 : 딸이 태어날 길몽이다. -> 결혼도 안했는데 이런꿈 꾸면 안되겠죠?

    3. 수많은 구렁이가 늘어서는 꿈 : 사업가나 정치인 같이 권력을 가진 자식을 얻을 태몽이다.

    뱀이 나를 휘어감거나, 뱀을 죽이는 꿈, 그리고 여러 뱀을 보게 되는 꿈도 다수 있다고 합니다.

    1. 독사가 내 몸을 칭칭 돌려감고 있는 꿈 : 재물을 뜻하는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이익을 볼 것이다.

    2. 독사를 해치거나 죽이는 꿈 : 경쟁자를 제치고 중요한 일을 맡게되거나 중요한 일을 하게되어 좋은 쪽으로 수익을 올리게 된다.

    3. 독사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 : 뜻하지 않은 큰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다.

    4. 우글거리는 뱀떼를 보며 웃는 꿈 : 생각만해도 끔찍하지만... 아주 큰 돈이나 값진 물건을 얻을 길몽이다.

    5. 어두운 곳에 도마뱀이 우글거리는 꿈 : 자신의 능력을 과시할 일이 생길 것이다.

     

     반면 독사가 나오는 흉몽도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1. 독사가 혀를 낼름거리는 꿈 :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2. 꿈속에서 독사가 독을 내뿜고 있는 꿈 : 액운이 끼는 꿈으로 누군가를 통해 망신을 당할 수도 있다.

     오늘은 제가 특히나 좋아하지 않는 뱀이 나오는, 그것도 독사가! 나오는 꿈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가끔 꿈자리가 뒤숭숭할 때는 여기 저기 검색을 해보곤 합니다. 여기 저기 살펴보며 알아낸 내용들을 취합해서 포스팅한다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겠죠?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