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얼마 전 스마트폰 게임 중 픽셀건 이라는 게임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기자기한것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어느 게임이나 마찬가지로 과금 유도가 좀 있더라구요. 좀 더 재밌게 즐기려면 반드시 현질을 해야 하는 안타까운 경우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현질을 안하고 재미있게 즐겨볼까 하는 고민 끝에 픽셀건 버그판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멀티 플레이는 하지 않으려구요. 버그판을 사용하면 불공정한 경쟁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그냥 혼자 즐기려고 합니다. 그러나 이제부터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대로 진행하시면 멀티 플레이까지 가능한 픽셀건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능하면 공정한 방법으로 즐겨주시길 권고 드립니다.

    기기에 따라 멀티 플레이가 차단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먼저 픽셀건 버그판 링크를 드리고자 합니다.

    픽셀건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
    1번 파일입니다. https://fla.kr/aese
    2번 파일입니다. https://fla.kr/aesf
    두개 다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픽셀건 버그판 링크 다운로드 파일두가지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두가지를 모두 다운로드 받고 아래에서 설명하는 것 처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고 따라하실 수 도 있구요. 사진을 통해서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을 잘 봐주세요. 설치하기에 앞서 이미 픽셀건을 스마트폰에 깔아두신분들은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설치가 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추가적인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이동합니다.

    위의 두가지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스마트폰에 복사하여줍니다. 기존에 이 포스팅을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신분들은 따로 이 과정이 필요 업겠습니다. 네모친 PixelGun3D_HackConsola.apk를 설치해줍니다.

    픽셀건 버그판 설치첫번째 파일을 설치합니다.

    설치를 눌러주고 만약 출처를 알 수 없는 컨텐츠 경고창이 뜰 경우 그냥 이번에만 설치 허용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설치중

    픽셀건 버그판 실행실행중 입니다. 잘 되길 바래요.

    화면 우측 상단의 D를 눌러주세요.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었는데요. 화면 우측 상단의 D를 누르면 보석과 코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픽셀건 버그판 Developer Mode화면 우측 상단의 D 버튼을 클릭하면 들어오는 Developer Mode입니다.

    보석과 코인을 원하는 수량만큼 입력하시되, 요즘 대세가 20000을 넘기지 않는거라고 하네요. 가능하면 사람이 구매한것 같은 모양새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레벨도 입력해보고, 경험치도 넣어주고, Test marathon에 체크해주고, Fill Progress 버튼을 눌러줍니다.

    동기화 안시키려면 빈곳 클릭동기화 안시키려면 빈곳 클릭

    여기서 왠지 허용 누르면 안될것 같은 느낌이죠? 빈곳을 눌러서 빠르게 넘어가줍니다.

    픽셀건 버그판 상점상점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열심히 구매합니다.

    룰루랄라~ 이게 왠 횡재야~ 평소엔 무료보석 모아서 사던걸 마음껏 살수 있다니~ 랄라!

    구매완료 후 폴더 변환하기Phone\Android\data 안에 있는 com.pixel.gun3d 라는 폴더입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스마트폰을 컴퓨터와 연결해서 Phone\Android\data 의 위치로 이동하고, com.pixel.gun3d 라는 폴더를 복사해서 다른 곳에 붙여넣거나 이름을 변환합니다. 이를테면 com.pixel.gun3d(0) 이런식으로요.

    저는 일단 다른폴더에 넣어놓았습니다.

    픽셀건 버그판을 삭제합니다.

    폴더를 복사해놓기 까지 하였으면 버그판을 삭제해줍니다. 이 과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픽셀건 버그판을 다운로드 받아놓은것을 설치하고, 보석과 코인 작업을 한 후 폴더를 복사하고, 버그판을 다시 삭제하는 과정이 가장 중요하니 꼭 신경써주세요.

    삭제 후 빼놓았던 폴더를 다시 원래의 위치에 놓아줍니다.

    삭제가 끝나면 아까 다른 곳에 복사해놓았거나 이름을 바꿔놓은 com.pixel.gun3d 폴더를 원래 위치로 옮깁니다. 이름을 바꾸거나요.

    두번째 파일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다운로드 받아놓은 두번째 파일을 설치합니다. 이 순서가 바뀌면 오류가 나니 꼭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완료.

    제대로 설치를 하였다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순서대로 제대로 설치를 하였다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패치하는 과정 같은거죠. 패치가 다 끝나게 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데요.

    픽셀건 과거 버전 튜토리얼 진행두번째 파일인 옛 버전의 튜토리얼을 진행해줍니다.

    튜토리얼을 먼저 해 줍니다. 움직여보기도 하고 코인도 먹어보고 수류탄도 던져보고 좀비도 잡아보고 하면서요.

    튜토리얼 완료 후 데이터 동기화를 시켜줍니다.

    튜토리얼이 끝나게 되면 데이터 동기화를 시켜줍니다.

    아까는 빈칸을 눌러 나가려했지만 지금은 허용을 눌러 동기화를 시킵니다.

    아까는 이 창이 뜨면 어떻게든 나가려했지만 지금은 허용을 눌러 동기화를 시켜줄겁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픽셀 건 3d를 검색해서 업데이트를 시켜줍니다.

    동기화 까지 끝났다면 플레이 스토어에서 픽셀건3d를 검색해서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와이파이가 있으신분들은 데이터 요금을 절약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쓰시는것도...

    픽셀건 버그판 정상 적용픽셀건 버그판이 정식 버전에 정상적으로 적용 되었습니다.

    최신 정식 버전에 정상적으로 적용이 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기쁜일인지요! 그래도 꼭, 남들과 공정한 경쟁을 하기 위해 코인과 보석 작업을 정말 적게 한다던지 아니면 멀티 플레이를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싱글 플레이만 하려구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