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페이스북 타임 라인 숨기기를 검색하는 사람들은 참고하여 연습하세요.


    당신의 취향, 당신의 개성,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Facebook에서 자유롭게 표현하는 성질상, 이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프라이버시에 대한 관심도 함께 점점 증가하는 것 같다.
    자주 만나지 못하는 친구혹은 가족과 대화하기, 근황을 전할 목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그런 일부 사람들은 불필요하게 자신을 노출하는 것을 꺼린다.
    아래에 나열된 방법만 따르면 모바일에서, 데스크톱에서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숨길 수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자.

    모바일 버전에서 설정하는 방법으로 진행하겠다. 

    먼저 페이스북 앱을 켜자. 

    상단 가로 세줄을 누르는 것 부터가 바로 페북 탐라를 막기, 숨기기, 해제하기를 할 수 있는 첫번째 순서이다. 페이스북 앱에서는 정말 손쉽게 타임라인을 숨길 수 있다.




    세줄을 눌렀다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 설정과 공개범위를 눌러보자. 그럼 아래와 같이 메뉴가 추가될 것이다.



    추가된 메뉴에서 설정을 눌러보자. 이제 거의 다 왔다.

    설정을 누른 후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계속 내려보면 공개범위가 나오고, 그 중 공개 범위 설정을 누르도록 하자.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타임라인에 올린 게시물을 볼 수 있는 사람은? 이라는 어법에 맞지 않는 질문이지만...

    이곳에서 친구만, 나만 등을 선택해서 고를 수 있다. 페북 탐라를 막기 위해서는 나만을 선택하면 될 것이고, 해제 하려면 모두를 선택하면 되겠다. PC에서도도 마찬가지의 경로로 접속하면 되며, 해제하는 방법은? 똑같이 들어가서 위에 설명한 것과 같이 볼수 있는 사람을 지정해주면 되겠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