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예전엔 돼지저금통에 동전을 모으는 것이 큰 재미 중 하나였다. 많은 사람들이 어렸을 때부터 돼지에게 밥을 준다며 동전을 차곡차곡 모아놓았다가 돼지 저금통의 배를 갈랐을 때 그 희열은 아마 쉽게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모아 놓은 동전을 은행에 가서 지폐로 바꾸거나 혹은 계좌에 입금을 하곤 했는데, 내 주 거래처인 신한은행의 동전교환기는 어디 있는지 궁금했고, 또 큰 은행들인 농협, 국민은행, 우리은행의 동전교환기 지점은 어디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맘이다. 


    일전에 부모님 댁에 얹혀살던 때에는 집근처의 신한은행인 신한은행 화서동점에 동전교환기가 있는 지점이 있었다. 그래서 나는 모든 은행에 동전교환기가 있는줄로 알고 있었는데, 얼마전 국민은행에 방문했는데 동전교환기가 없어서 당황해하는 사람을 보며 없는 지점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렇다면 어떤 지점이 동전교환기가 있는 지점일까? 각 은행별로 가장 쉬운 방법은 직접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방법이다. 사실 은행별로 웹사이트가 존재하고, 해당 웹사이트 내에 지점을 안내하는 코너가 있지만 해당 코너에는 동전교환기가 있는지 없는지 나와있지 않다. 때문에 직접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현명한데, 근처에 어떤 지점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자. 


    이렇게 각각의 은행 지점이 어디 있는지 확인한 후 당신이 해야할 것은 딱 한가지 이다. 그저 전화기에 전화번호를 입력후 문의하는 것.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은 직접 확인하는 것뿐이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