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드로이드와 애플용으로 먼저 출시하고 스팀으로 출시한 어몽어스 게임을 아시나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마피아 게임과 플레이 방식이 굉장히 유사합니다. 때문에 술자리에서, 수련회, 수학여행, MT등에서 마피아를 재미있게 즐기셨다면 어몽어스도 굉장히 즐겁게 즐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어몽어스는 2년전 출시한 게임이지만 뒤늦게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지면서 역주행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이는 한 유튜버가 어몽어스를 컨텐츠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어몽어스를 잘 하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플레이 방법을 알아보는게 가장 좋습니다. 마피아 게임을 잘 하는건 역시 심리적인 부분이 많이 작용하는데요. 이런 심리적인 부분을 어떻게 하면 게임에 녹일 수 있는가가 이 게임을 잘하는 사람의 핵심적인 공략법이라고 합니다. 그런 핵심적이 공략법은 어몽어스 카페에서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카페가 있는지 아래에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스 공식카페 메인화면

    어몽어스 카페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공식 유저카페와 팬카페 입니다. 공식 유저카페는 1만명 정도의 회원이 활동중이구요. 팬카페는 천명 정도의 회원이 활동 중입니다. 어몽어스를 즐기는 한국 유저의 90% 정도는 이 두곳으로 들어와서 정보를 공유하는데요. 핵을 사용하는 사람을 어떻게 구별하는지, 핵 대처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고 함께 즐길 유저를 찾는 게시판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몽어스 카페에는 어몽어스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는지 꿀팁이나 공략도 함께 공유되어지고 있는데요. 어몽어스를 잘 하고 싶은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아래는 어몽어스 카페 중 공식유저카페와 팬 카페 링크 입니다.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어몽 어스(AMONG US) 유저카페 : 네이버 카페

    어몽어스(AMONG US), 어몽어스2 유저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어몽어스(AMONG US) 팬카페 : 네이버 카페

    게임 어몽 어스 팬카페입니다. 어몽어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cafe.naver.com

    오늘은 어몽어스 카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새 가끔 시간 떼우기로 접속해서 한, 두게임 정도 하고 나오는데요. 가끔 억울하게 킥을 당한다거나 혹은 걸리지 않을 수 있었는데 걸리는 경우 너무 억울해서 한게임 더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질 때가 많습니다. 너무 깊이 빠져들면 게임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적당한 시간을 정해놓고 플레이 하는건 어떨까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