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경기도 연천군에서 임플란트의 평균 가격은 한 치당 약 100만원에서 150만원 사이다. 가장 비싼 가격은 200만원을 넘을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가격은 80만원대로 시작할 수 있다. 이 금액은 온라인 자료를 통한 평균적인 가격대를 나타낸 것으로, 실제 치과에 내원시 금액은 변동될 수 있으니 병원에 직접 내원해서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이 지역에서 임플란트를 잘하는 치과는 다음과 같다: 김치과의원, 김봉환치과의원, YS삼성치과의원. 이벤트 가격으로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치과도 있다. 본문에 남겨놓았으니 확인하기 바란다.

    임플란트 시술의 특성

    임플란트 시술은 치아를 잃어버린 자리에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고급 치과 시술이다. 이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자연 치아와 유사한 기능과 미적인 측면을 제공한다. 임플란트는 내구성이 강하며, 올바른 관리와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수십 년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치아에 손상을 주지 않으며, 음식을 씹는 기능과 발음에 있어 자연스러움을 제공한다. 정확한 진단과 숙련된 의료진에 의한 시술이 중요하므로, 경험이 풍부한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경기도 연천군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아래 치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치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가 있거나 블로그, 인스타그램이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거나 예약 상담등이 필요한 경우 치과의 이름이나 버튼을 클릭해서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연천군 임플란트를 잘하는 치과는 YS삼성치과의원, 김봉환치과의원, 김치과의원 순으로 있다.

    1. 김치과의원👆

    주소 경기 연천군 전곡읍 전곡로 156-1
    연락처 031-832-2645
    개원일자 1978-05-04
    총 의사수 1명

    김치과의원은 전곡읍 전곡로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버스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병원은 2층에 자리잡고 있어 방문객은 건물 입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목요일은 야간진료로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이 치과의 후기를 살펴보면 환자들은 친절한 진료와 상세한 설명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특히 치과 치료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 평가하며 부자가 함께 진료하는 치과로 오랜기간 연천군의 치아를 책임지고 있다는 의견이 많다.

    2. 김봉환치과의원👆

    주소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252번길 3
    연락처 031-834-2875
    개원일자 1994-05-02
    총 의사수 1명

    김봉환치과의원은 연천읍 연천로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 접근성이 좋다. 병원은 1층에 위치해 있어 방문객은 쉽게 찾을 수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수요일은 야간진료로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환자 후기를 확인해보면, 친절하고 신속한 진료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다. 임플란트를 포함한 다양한 치료에 대한 전문성도 높이 평가되었다.

    연천 인근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인 치과

    3. YS삼성치과의원👆

    주소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로 180 2층
    연락처 031-832-5275
    개원일자 2009-07-01
    총 의사수 2명

    YS삼성치과의원은 전곡읍 전곡로에 자리잡고 있으며, 인근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있다. 병원은 2층에 위치하며,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수요일에는 야간진료로 오후 9시까지 환자를 맞이한다.이 치과의 후기를 보면, 환자들은 의사의 전문성과 치료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언급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경기도 연천군에서 임플란트 평균 가격은 얼마인가?

    평균 가격은 한 치당 100만원에서 150만원 사이다.

    진료 시간이 어떻게 되나?

    대부분의 치과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특정 일에는 야간진료를 제공한다.

    임플란트 시술 시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무엇인가?

    정확한 진단과 숙련된 의료진에 의한 시술이 중요하다.

    임플란트 이벤트를 제공하는 치과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

    본문을 살펴보면 연천 인근에서 임플란트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치과를 확인할 수 있다.

    경기연천-임플란트-잘하는치과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