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종종 결혼정보회사의 등급테스트라며 배너 광고가 붙어 있는 것들을 본 적이 있다. 사실 필자도 그 등급테스트라는걸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에 눌렀다가 광고전화의 꼬드김에 넘어가서 가입을 했던 케이스이긴 한데,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등급테스트를 찾아 공유한다. 광고전화가 오는게 아니라 실제 등급을 그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신기하다.

    결정사 등급테스트 남자편 해보기👆

    결혼정보회사의 성혼률과 등급테스트

    미혼인 많은 남성, 여성들은 본인이 객관적으로 어떤 위치에 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 결혼정보회사에 실제로 방문해서 상담받아보면 천편일률적으로 똑같은 말만 한다. "지금이 가장 좋은 시기이다." 혹은 "고객님 정도면 무조건 결혼할 수 있다."와 같이 내 등급이 어느정도인지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이야기 해주지 않고 그저 가입을 시키기 위한 영업멘트만 할 뿐이다. 특히 그 고객이 여성인 경우 외모 칭찬, 객관적 지표에 대한 칭찬, 주변인들에 대한 칭찬을 거쳐 위기감 조성 및 가스라이팅, 그리고 가입유도까지 신청서를 작성하는 플로우도 거의 정형화 되어 있다. 그저 내가 알고 싶었던 것은 "내가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가?" 였는데, 마치 지금이 아니면 절대로 결혼을 하지 못할 것 같은 생각을 들게하여 큰 돈을 지불하게 한다.

    그렇게 지불한 큰 돈, 과연 효과가 있었을까? 결정사의 성혼율은 4%남짓이라고 알려져 있다. 100명중에 4명이 결혼에 골인한다는 이야기이다. 남은 96명은 다른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거나 희망을 안고 재가입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차라리 실제로 내가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지 알게 된다면, 그리고 어디에 가입을 하면 좀 더 좋을지 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결정사 남성의 등급

    시중에 떠도는 등급표를 혹시 본 적 있는가? S등급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판검사라느니, 그 위에 LH 직원이 있다느니 하는 그저 웃고 넘기자는 등급표도 있었고, 재산은 얼마를 가졌으면 몇점, 직업이 어떤 것이냐에 따라 몇점 이런 표들도 존재했는데, 실제 등급을 매기는 기준은 다들 모르는 경우가 많다.

    결혼정보회사는 정성적인 기준을 통해 매칭을 해주지 않는다. 결정사에 쌓여있는 수 없이 많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당신이 작성한 가입신청서에 쓰여져 있는 정량적인 수치를 대입해서 점수화 한 후, 당신이 만날 수 있는 점수대를 기준으로 당신에게 프로그램이 추천해주는 식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는 그 과정에서 매니저가 한번 더 신경을 써주는 것 뿐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특히나 당신이 아래에서 확인하게 될 등급 중 A+ 등급 이하의 점수를 받았다면 매니저는 당신에게 신경을 써주겠다는 말은 하지만 실제로 신경을 써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 외에도 관리를 해줘야 하는 사람이 숱하게 많은 반면, 매니저는 극소수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의 등급이 A+이상인 경우, 당신을 원하는 여성이 많기 때문에 당신에게 조금 더 신경을 써 줄 수 밖에 없다.

    결과가 바로 나오는 등급테스트

    대부분 등급테스트라고 들어가면, 결정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였고, 결정사에서 운영하니까 믿음직스럽다는 생각으로 질문에 답변을 하고 나면 늘 "결과는 카톡으로 확인하세요~"였고, 카톡으로는 결과가 오지 않는다. 오히려 가입 권유 전화만 오는 것이 전부였다. 노블레스 테스트를 해도 당신이 노블레스인지 평범한지 알 수 없고, 배우자 얼굴 찾기를 해도 배우자의 얼굴을 볼 수 없었다. 그저 광고전화를 할 수 있는 DB를 준 것 뿐이다.

    그러나 이번에 소개하는 등급테스트는 실제로 당신의 등급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그 등급으로 당신이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지 알 수 있게 되고, 가입을 해야겠다면 이후에 직접 각 결정사에 전화를 하거나 상담 예약을 잡아서 상담을 받으면 된다. 불필요한 광고전화를 받을 필요도 없고, 궁금한 결과를 언제쯤 들을 수 있으려나 애가 탈 필요도 없다.

    결정사 남자 등급테스트 해보기👆

    등급의 종류

    등급은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필자가 여러가지의 경우의 수로 진행을 해보았는데, 아무리 해도 가장 높은 등급과 가장 낮은 등급은 나오기가 힘들었다. 가장 높은 등급은 그야말로 그사세일 것이고, 가장 낮은 등급은 사실 내가 해보고 싶진 않았다. S 등급이 나오는 조합도 굉장히 어려운 조합이었고(현실적으로), A+ 등급도 쉽지 않았다. 대부분은 A 혹은 B+ 등급정도였는데, 이 테스트를 하면서 내가 어느정도 위치에 있는지 체감이 되기도 하였고 또한 여성들이 어떤 스펙을 지닌 남성을 선호하는지도 알게 되었다. 여자친구에게 본인이 원했던 남성을 입력해보라고 하니 나의 등급과는 다른 것도 조금은 신기한 경험이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나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지금, 아직도 결혼시장에서 고생을 하고 있을 전우들을 위해 열심히 찾았다. 남자들은 본인의 객관적인 등급을 확인하고, 등급이 조금 부족한 것 같다면 어떻게 하면 높일 수 있을지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좋겠고, 여자들은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이 어느정도의 인기를 지닌 사람인지 확인했으면 좋겠다. 예를들어 S등급의 남성을 원한다면 내게 기회가 얼마나 찾아올까? 하는 생각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자주묻는질문 FAQ

    결정사 등급테스트 하면 바로 결과가 나오나요?

    16개의 문항에 대한 답변을 하면 바로 등급이 나옵니다.

    이 테스트의 결정사 남자 등급의 종류는 몇가지인가요?

    이 테스트에서 받을 수 있는 등급의 종류는 7가지 입니다.

    어느정도 등급이 되어야 결혼정보회사에서 인기가 좋은가요?

    이 테스트의 결과가 A+ 정도 되어야 결정사에서 인기가 많은 남자가 됩니다.

    인기 많은 결정사 남자는 얼마나 자주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되나요?

    사람마다,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서울에 거주한다면 대략 1주에 2명 이상 만나게 됩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