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평택에서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가장 유망한 지역인 고덕 신도시, 이곳의 임플란트 평균 가격은 1치당 97만원이다. 가장 높은 가격은 120만원이고 가장 저렴한 가격은 75만원이다. 해당 가격 정보는 HIRA 비급여진료비 정보에서 확인한 결과로 실제 치과에 내원할 시 금액이 조금 더 저렴해지거나 조금 더 비싸질 수 있다. 평택 고덕에서 임플란트를 저렴하게 하면서도 실력이 있는 치과는 이룩치과의원, 서울새로이치과의원, 더나을치과의원,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이다. 또한 아래에서 추가로 살펴보겠지만, 평택 고덕의 경우 임플란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치과들이 몇군데 있어서 훨씬 저렴한 금액대로 시술이 가능할 수 있으니 치과에 직접 내원해서 상담을 받아볼 것을 권한다.

    평택 고덕 임플란트 후기 좋은 곳 확인하기👆

    평택 고덕 임플란트 저렴하게 잘하는 곳

    평택 고덕신도시에서 약 7년간 직접 일을하면서 지켜본 바, 지금의 분위기는 마치 동탄의 초창기 모습과 흡사하다. 당장 작년까지만 해도 서울로 가기 위해선 지제역으로 이동해서 SRT를 타거나 평택역에서 KTX나 혹은 무궁화호, 1호선을 타고 이동해야 했다. 그러나 지금은 삼성전자 앞에서 강남역으로 가는 광역버스가 다니기도 하고, GTX까지 들어온다면 정말 엄청난 발전을 할 호재가 있다고 볼 수 있다. 즉, 동탄의 10여년전 모습이 지금의 모습이라면 앞으로 발전할 모습은 동탄보다도 더 큰 도시일 것이다. 때문에 각종 편의시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매년 인근에서 보기 힘들었던 야간 진료를 하는 치과, 한의원, 각종 병원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다. 심지어 치기공사가 근무하고 있는 곳 까지 있다보니 더 많은 경쟁력을 갖춘 치과가 나타나고 있다.

    임플란트의 시술 특성상 통증이 갑작스럽게 찾아온다거나, 갑작스러운 출혈이 나타난다거나 하는 예기치 않게 내원이 필요한 경우가 자주 있다. 때문에 가능하다면 거주지 근처에서 혹은 근무지 근처에서 접근이 용이한 치과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고, 조퇴가 쉽지 않은 이들의 경우 퇴근 후 야간 진료를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치과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다. 물론 가격도 중요하다. 임플란트 이벤트가 진행되는 치과의 경우 평균적으로 지출하는 시술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벤트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을 전부 고려해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후기를 기준으로 한 평택 고덕 임플란트 저렴하고 잘 하는 곳 Best 5

    아래 치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치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가 있거나 블로그, 인스타그램이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거나 예약 상담등이 필요한 경우 치과의 이름이나 버튼을 클릭해서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

    평택 고덕 신도시에서 임플란트 후기가 가장 좋으며 가격도 저렴한 치과는 이룩치과의원, 서울새로이치과의원, 더나을치과의원,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이다.

    이룩치과의원👆

    이룩치과의원은 삼성전자 복지동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보통 이 복지동 맞은편을 삼성전자 정문 맞은편이라고 표현하는데, 이는 옳지 않은 표현이다. 평택 삼성전자의 정문 맞은편은 현재 P5 PJT의 공사현장 및 어린이집쪽이다. 근처에서 삼성전자 정문 맞은편이라고 표현하는 곳은 복지동 맞은편이다. 이룩치과의원은 복지동 맞은편에 있으며, 평택시 고덕면 고덕여염9길 42, 센트리마 더퍼스트 4층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1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 저녁시간은 17시30분부터 18시까지이다. 토요일과 일요일도 진료하는데, 10시부터 14시까지 이다. 공휴일은 아쉽게도 휴무이다. 주차는 가능하지만 센트리마 건물 자체가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라 주차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다. 만약 더퍼스트에 자리가 없는 경우 옆에 센트리마 2차에 주차하면 된다.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가능하다. 센트리마 2차에 주차할 경우 진료 후 데스크에 꼭 이야기 하도록 하자.대기시간이나 진료시간 문의는 전화번호 031-8029-6622로 하면 된다. 또한, 예약을 미리 해놓고 가게 되면 대기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룩치과 네이버로 예약하기👆

    이룩치과의원은 진료중인 치과의사가 4인이다. 과잉진료도 없고 보험관련 기록이 남으면 불편한 상황인 사람들은 미리 사정을 이야기하면 친절하고 섬세하게 봐준다는 후기도 인상적이다. 현재 2주년 이벤트로 임플란트를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진행중인 치과이다. 60만원대 후반으로 임플란트를 진행하는데, 너무 말도 안되는 30만원대 임플란트와는 달리, 실제로 이벤트 가격에 시술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룩치과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기👆

    서울새로이치과의원👆

    서울새로이치과의원은 위치로 보았을 때 정말로 평택 삼성전자 복지동 딱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알아보기도 편하다. 평택시 고덕여염9길 22, 헤리움 비즈타워 2차, 2층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1시까지이다.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이며, 저녁시간은 17시 30분부터 18시까지이다. 토요일은 10시부터 14시까지 진료한다. 토요일의 경우 점심시간 없이 진료한다. 아쉽게도 일요일과 공휴일은 진료가 없다. 고덕 메인 거리 자체가 주차가 조금 어려운 편이나, 헤리움 비즈타워 2차의 경우 주차가 그렇게 힘들지 않을 것이다. 만약 주차가 어려운 경우 031-662-2828로 전화하면 주차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서울새로이치과 네이버로 예약하기👆

    이렇게 주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되지만, 내원하여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선 예약을 미리 해두는 것이 좋은데, 전화로 예약을 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네이버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하면 조금 더 쉽게 예약이 가능하다. 만약 네이버 예약하기에 자리가 없는 상황이라면 전화를 해보도록 하자. 네이버 시스템상 당일 예약이 안되는 경우가 있지만 실제 예약이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급하게 내원을 해야 하는 경우 전화를 통해 내원 예약을 해두고 가면 대기시간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서울새로이치과는 분과별 3인 협진 시스템으로 개인별 맞춤진료를 하며, 유리창에부터 적혀있는 것처럼 자연치아를 우선으로 살리는 것을 모토로 한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치과 공간이 깨끗하고 시설이 최신식이라 좋다는 후기가 많다. 그리고 부위별로 치아 사진 촬영을 해서 어떤 부분이 어떻게 안좋은지 알려주어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인상적이다.

    서울새로이치과 블로그 보러가기👆

    임플란트의 경우 덴티스 임플란트는 89만원, 오스템 임플란트 기본형은 99만원, 고급형은 109만원으로 적혀있다. 그러나 이 부분 역시 상담을 통해 금액 조정이 가능한 부분이 있고, 상담실장님과 협상을 잘 하면 충분히 합리적인 금액으로 진행이 가능하다.

    더다나을치과의원👆

    더다나을치과의원은 고덕 힐스테이트 근처에 위치해있다. 복지동 맞은편쪽에 위치한 치과들은 근무지 근처의 치과라면, 더다나을치과의원은 거주지 인근의 치과이다. 평택시 고덕중앙2로 39, 고은메디타워 4층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화요일, 목요일의 경우 21시까지 진료한다.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30분이며, 각 접수마감시간은 진료 마감시간 30분전이다.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내내 진료하는데 09시 3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진료한다. 만약 진료시간이 헷갈리거나 궁금한 경우 031-994-2802로 전화 문의를 해보자.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한 예약을 운영하고 있다.

    더다나을치과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하기👆

    분과별 전문의 3인으로 협진 시스템이 진행되며 원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어 보철물의 퀄리티를 보장한다는 장점이 있다. 임플란트 가격은 메가젠 애니원 임플란트 85만원, 플라즈마의 경우 94만원, 오스템 임플란트는 104만원,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모델은 109만원으로 적혀있다. 자세한 금액 관련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자.

    임플란트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인 치과

    위 치과는 임플란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인 치과이다. 해당 치과는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어 치아 보철물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작하고, 전문 기공사가 세심하게 해당 치과의 보철물만 제작하여 오차를 줄일 수 있다. 자체 기공소가 없는 경우 두번 내원해야 되지만, 이렇게 자체 기공소가 있는 경우 1회 마취, 1회 내원으로 오염 위험이나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수정이 가능하여 안심할 수 있다. 상담신청만으로도 번거롭지 않게 전화를 통해 견적 확인이 가능하고, 개인의 일정에 맞게 진행이 가능하다. 임플란트 지원 신청도 받고 있으니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연세고덕에스치과의원👆

    연세고덕에스치과는 고덕백년광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신협건물이며, 평택시 고덕중앙로 200-4, 우성고덕타워 3층에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1시까지이며, 월요일과 금요일은 19시까지 진료한다.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이다. 토요일은 09시 30분부터 14시까지 진료하며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은 정기휴무이다. 주차장은 우성고덕타워에 주차하면 되는데, 만차시 대창P타워(램리서치타워)에 주차가 가능하다. 해당 건물은 파리바게트가 있는 건물이다. 진료시간이나 주차 위치가 궁금한 경우 전화 031-668-2828로 하면 된다. 예약또한 시스템으로 받고 있어서 대기시간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연세고덕에스치과 예약하기👆

    6인의 전문의가 분과별 협진진료를 하여 대학병원 수준으로 진료를 한다고 한다. 고덕신도시에서 1호 교정전문치과로 치료 중간에 의사가 바뀌지 않는다는 특 장점이 있다. 교정은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기 때문이다. 원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어 원데이 치료가 가능하다. 인레이나 라미네이트를 하루만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내원횟수가 줄어들고 마취 횟수도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다.

    연세고덕에스치과 카톡 상담하기👆

    자주 묻는 질문 FAQ

    평택 고덕신도시 임플란트 최소 가격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공시 기준 79만원이며 이벤트 시 더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평택 고덕에 일요일에 진료하는 치과가 있나요?

    이룩치과와 더다나을치과가 일요일도 진료를 합니다.

    평택 고덕에 자체 기공소를 보유하고 있는 치과가 있나요?

    더다나을치과와 연세고덕에스치과에서 원내 기공소를 운영중입니다.

    평택 고덕에서 임플란트를 가장 싸게 하는 방법은?

    저렴한 것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임플란트를 잘하면서 저렴한곳은 본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치며

    임플란트를 저렴하고 잘 하는 곳은 대부분 크라운이나 인레이, 라미네이트 등의 심미성 치료도 잘 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이런 시술을 잘하는 곳이 교정이나 충치 치료를 잘하는 곳이라고는 할 수 없다. 피부 미용을 위주로 하는 피부과와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피부과의 사례에서 보는 바와 같이, 충치 치료나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와 임플란트와 크라운, 인레이와 같은 보철물을 중심으로 하는 치과를 잘 구분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다.

    평택-고덕-임플란트-저렴하고-잘하는곳
    평택-고덕-임플란트-저렴하고-잘하는곳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