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인천 검단 신도시의 슈링크 가격은 300방기준 최대 22만 5천원부터 최소 4700원까지 다양하다. 슈링크, 울쎄라와 같이 피부시술은 저렴하기만 한 곳에 찾아가기 보단, 잘하는 곳에 가서 하는 것이 더 좋다. 인천의 경우 치료목적의 피부과도 잘 되어 있고 공장형 피부과도 제법 많이 있는 편이라서 가성비 있고 잘 하는 곳을 찾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슈링크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진 피부과는 리멤버피부과의원, 닥터스피부과의원, 오라클 피부과의원이다.

    2024년 슈링크 300샷, 윤곽주사 세트 가격

    평균가격 20만원
    최대가격 30만원
    최소가격 13만원

    인천 검단 신도시 슈링크 가성비 좋은 피부과

    인천 서구 검단신도시는 인천의 북부와 김포에 인접해있다. 서울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청라와 함께 인천의 신도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곳이다. 이 지역은 주택의 가격도 제법 나가는데다가 뷰티 의료 서비스가 발달해 있어 슈링크를 포함한 울쎄라, 피코토닝 등 다양한 피부관리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다.

    공장형 피부과도 많이 있지만 오늘은 공장형 피부과 보다는 가성비 있는, 실제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는 피부과를 중심으로 소개해보고자 한다.

    검산신도시 슈링크 가성비 좋은 피부과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하여 저렴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고 실제 후기가 만족스러운 결과가 많이 보이는 피부과로 공장형 피부과보다는 당연히 조금은 비싸겠지만, 너무 고가가 아닌 금액대로 가성비 좋은, 그리고 만족스러운 피부과를 위주로 살펴보자. 아래 피부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피부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인스타그램이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다. 더 자세한 정보나 예약이 필요한 경우 이름을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하자.

    리멤버피부과의원👆

    리멤버피부과의원은 인천 서구 이음대로 378, 로뎀타워 8층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월, 수, 목 09시 30분부터 19시까지, 화, 금 20시까지 진료한다. 토요일의 경우 09시 30분부터 15시까지 이다. 피부과 전문의 1인이 진료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32-710-7574이다.

    이벤트 가격으로 슈링크 500샷에 V라인 윤곽주사 세트 상품이 1회 39만원, 3회 105만원에 진행되고 있다. 300샷 기준으로 대략 22만원 정도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반면, 샷수가 높으면서도 저렴하게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닥터스피부과의원👆

    닥터스피부과의원은 인천 서구 이음대로 384, 서양아너시티플러스 6층에 위치해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수요일과 금요일을 제외하고 19시 30분까지, 수요일과 금요일은 20시까지이다. 토요일은 09시 30분부터 15시까지 진료한다. 피부과 전문의 3명이 진료하며 진료 예약 및 대기시간 확인은 전화번호 032-279-1004로 하면 된다. 위 피부과 이름을 클릭해도 확인 가능하다.

    닥터스피부과의원의 슈링크 가격은 100샷기준 9.9만원, 300샷기준 18만원이다. 평균적인 금액대를 보이고 있으며, 300평 규모의 대형 클리닉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울쎄라, 슈링크와 같은 리프팅 뿐만 아니라 여드름, 색소치료, 미용 시술등 광범위한 피부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라클피부과의원👆

    오라클피부과는 검단으로 확인 시 두곳이 확인되는데, 검단점과 인천아라점이 있다. 인천 아라점이 검단역과 가깝고, 피부과가 몰려 있는 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인천 서구 이음대로 392 메트로시티 5층에 위치해있다. 검단 101역 예정지 인근에 있으며, 진료시간은 월, 목 오전 10시부터 20시, 화, 수, 금은 19시까지이다. 토요일은 점심시간없이 10시부터 15시까지 진료한다. 2인이 진료하며 1대1 개인별 맞춤 시술을 하여 공장형과 다르게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료의 만족도를 높여 후기가 좋다.

    자주묻는질문

    인천 검단 슈링크 300샷 가격은 얼마인가요?

    18만원~30만원 입니다.

    인천 검단신도시에서 가성비 좋은 슈링크 리프팅을 받을 수 있는 피부과는 어디인가요?

    리멤버피부과, 닥터스피부과, 오라클피부과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 검단신도시는 접근성도 좋고 미용 시술을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피부과도 밀집해 있는 지역이다. 때문에 저렴하기만 한 가격으로 시술을 받을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충분한 케어를 받으며 시술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이다. 시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위 소개한 세곳의 피부과에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