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평택시 피부과 중 울쎄라와 피코토닝, 슈링크, 리쥬란 등 미용 목적의 리프팅과 치료를 잘 하는 피부과를 살펴보자. 평택시는 치료 목적의 피부과도 잘 알려져 있고, 공장형 피부과도 제법 있는 편이라서 가성비가 좋은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평택에서 울쎄라를 저렴하게 잘하는 곳은 유앤아이의원, 휴먼피부과의원, 미앤미의원, 소사벌 휴먼피부과의원, 에비뉴의원이다. 아래 본문에서 가격 및 피부과 정보를 확인해보자.

    2024년 울쎄라 가격

      울쎄라 100샷 기준 울쎄라 300샷 기준
    최대가격 30만원 45만원
    평균가격 45만원 107만원
    최소가격 30만원 200만원

    2024년 슈링크 300샷 가격

    평균가격 10만원
    최대가격 22만원
    최소가격 5천원

    평택 울쎄라 가성비 좋은 피부과

    이전글인 평택 보톡스 잘하는곳에서 살펴봤던 것과 같이, 피부과를 찾는 목적이 미용인지 혹은 치료인지에 따라 어떤 피부과를 선택하여야 하는지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 치료를 잘 하는 곳이 반드시 미용을 잘 하는 곳은 아니며, 미용을 전문으로 하는 피부과라고 하더라도 공장형 피부과이냐 아니냐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고, 또한 공장형 피부과를 처음 방문하게 되면 어디에 어떻게 시술을 하게 되는지도 제대로 설명받지 못하고 시술을 받게 되어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따라서 평택에서 울쎄라와 슈링크, 리쥬란과 같은 시술을 받게 될 때는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어떻게 시술을 받을 것인지까지 고려해보는 것이 좋겠다. 단지 금액만이 가성비의 전부가 아니라는 점, 꼭 알아두었음 좋겠다.

    울쎄라 리프팅 가성비 좋은 평택 피부과

    후기가 좋고 이벤트를 진행해서 저렴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공장형 피부과의 장점과 고가의 미용 피부과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피부과를 위주로 살펴보도록 하겠다. 아래 피부과의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피부과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 인스타그램이 있는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한다. 더 자세한 정보나 예약이 필요한 경우 이름을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하자.

    1. 유앤아이의원 평택점

    유앤아이의원은 전국적 지점이 있는 피부과이다. 공장형 피부과에 비해 조금은 비싼 가격대지만, 미용 전문 피부과 치곤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한다. 특히 이벤트가격으로 진행되는 울쎄라 300샷과 LDM1회 가격이 79만원인 점을 살펴보면 굉장히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울쎄라와 비슷한 효과가 나오는 것으로 알려진 슈링크 유니버스 부스터 300샷도 9만9천원에 진행중에 있다. 

    평택-울쎄라-저렴한곳-유앤아이의원-이벤트가격
    클릭하면 실시간 예약하기로 바로 이동

    유앤아이의원 평택점은 평택시 평남로 862(비전동 1090-2), 2층에 위치해 있다. 소사벌 CGV 건물이다. 예약상담 및 진료 문의는 전화번호 031-647-6618로 하면 된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0시 30분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 까지이다. 토요일은 16시 까지 진료하며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다. 아무래도 소사벌 CGV이니만큼, 주차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고, 친절하고 깨끗하고 조용하다는 후기가 눈에 들어온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리받을 수 있어서 좋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오픈 초기이다보니 대기 시간이 다소 길다는 단점도 있다.

    2. 휴먼피부과의원(평택역)

    평택지역에서 미용 피부과를 이야기하자면 아마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휴먼피부과일 것이다. 최근 소사벌에도 휴먼피부과가 생겨서 조금 갈리는 경향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평택 미용 피부과 하면 부동의 1위로 꼽히는 곳이 바로 휴먼피부과의원이다. 평소 금액대는 다소 있는 편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자주 진행하는 이벤트가와 상담실장과의 협상으로 이끌어내는 금액의 묘미가 있는 곳이다.

    평택-울쎄라-저렴한곳-휴먼피부과-평택점-울쎄라가격
    평택-울쎄라-저렴한곳-휴먼피부과-평택점-울쎄라가격

    휴먼피부과 평택점은 평택시 중앙2로 13, 센텀스카이 빌딩 10층에 위치해 있다. 평택역 1번출구에서 롯데리아 옆 스타벅스 건물로 향하면 된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1시까지 이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이다. 접수 마감은 20시 45분이다. 토요일은 16시 30분까지 진료하며, 16시 15분전까지 접수를 하여야 한다. 진료시간 문의나 상담문의는 전화번호 031-655-0031로 하면 되겠다.

    휴먼피부과 평택점의 장점이라면 피부과 전문의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함께 진료하기 때문에 원스탑 진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워낙 유명한 피부과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설명은 줄이도록 하겠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울쎄라 패키지 역시 평년 가격보다 약 30% 정도 저렴하게 진행되는 중으로, 189만원으로 울쎄라 300샷에 탄력레이저 3회라면 굉장히 저렴하다고 볼 수 있겠다.

    3. 미앤미의원 평택점

    미앤미의원은 이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지점이 여럿 연결되어 있는 이른바 체인점과 같은 형태이다. 전국에 22개의 지점을 갖추었다고 하니, 아무래도 개인 피부과 보다는 피부 미용에 대해선 좀 더 안전하지 않을까 한다. 

    평택-울쎄라-저렴한곳-미앤미의원평택점-울쎄라가격-300샷에LDM탄력-108만원

    미앤미의원 평택점은 평택시 중앙2로 13, 204호에 위치해 있고, 평택역 1번 출구에서 303m 떨어진 곳에 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5시까지이다. 일요일은 휴진이다. 진료시간 및 예약 문의는 전화번호 031-656-8875로 할 수 있겠다.

    원장님의 꼼꼼함과 관리사분들의 친절함이 후기를 남기는 이들의 얼굴에 미소를 띄게하는 것이 눈에 띈다.

    4. 소사벌 휴먼피부과의원

    평택역점보다 주차와 접근성이 조금 더 뛰어난 곳이 휴먼피부과의원 소사벌점이다. 소사벌점의 경우 치료와 미용을 별도의 공간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진료를 보러 온 사람과 미용 시술을 하러 온 사람이 섞이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때문에 이로 인해 빠른 진료가 가능하며, 대기 시간이 많이 줄어든다는 것이 장점이겠다.

    평택-울쎄라-저렴한곳-휴먼피부과-소사벌점-울쎄라가격

    소사벌 휴먼피부과의원은 평택시 비전5로 20-24에 위치해 있으며, 소사벌 로데오 1103빌딩 스타벅스 건물 3층이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1시로, 접수마감은 20시 45분까지이다. 토요일은 09시부터 16시까지 진료한다. 진료시간이나 예약문의는 전화번호 031-653-0046으로 상담하도록 하자.

    리프팅 이벤트 중인 피부과

    5. 에비뉴의원

    에비뉴의원은 다이어트 전문으로 알려졌지만 피부과 시술에도 매우 실력 있고 가성비 뛰어난 곳으로 알려져있다. 울쎄라 600샷이 139만원으로 근처에서 볼 수 있는 가격대 중에 가장 저렴하고, 패키지 상품도 굉장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평택-울쎄라-저렴한곳-에비뉴의원-울쎄라가격-600샷-139만원

    에비뉴의원은 평택2로 30, 공진양행프라자 2층과 3층에 위치해 있다. 평택역에서 다소 떨어진 위치에 있지만, 도보로 400m 정도 떨어진 거리이니 불편함은 없겠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이며, 13시부터 14시까지 점심시간이다. 수요일은 18시까지 진료하며 토요일은 15시까지 진료한다. 진료시간 문의나 예약문의전화는 031-692-3777로 하면 되겠다.

    여드름 치료시 압출을 꼼꼼히 해줘서 좋았고, 강남에서 피부과 시술을 받던 사람도 정착할 정도로 의사의 친절함과 인포, 관리사의 친절함이 남다르다는 것이 장점이다. 반면, 상담 하시는 선생님이 너무 가격 위주로만 상담을 하는 부분이 아쉬웠다는 후기가 눈에 띈다.

    마무리하며

    울쎄라 시술은 가격대가 다소 있는 시술이다. 비슷한 효과를 낸다고 알려져 있는 슈링크에 비해 훨씬 비싼 가격이니만큼, 자주 시술을 받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잘하는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오히려 좋은 방법이며 울쎄라 외에 많은 리프팅 치료들과 주사치료, 레이저 치료를 받을 때에도 마찬가지로 이렇게 실력 있고 가성비 있는 곳에서 진료를 받고, 시술을 받은 이후 조금 더 저렴한 공장형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조금 더 현명한 방법이겠다.

    자주 묻는 질문

    평택 울쎄라 평균가격은 얼마인가요?

    300샷 기준으로 100만원 초반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울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평택 피부과가 있나요?

    유앤아이 및 에비뉴의원이 저렴합니다. 이 외에 본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진료시간이 긴 평택 울쎄라 잘하는 피부과는 어디인가요?

    휴먼피부과 소사벌점과 평택점이 진료시간이 가장 깁니다. 평일 21시까지 진료합니다.

    평택 울쎄라 가격 가장 저렴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300샷 기준 69만원 입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