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백발청년 입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및 수영일지는 삼성헬스와 함께 합니다.

    (써보니까 엄청 좋네요 ㅋㅋㅋㅋ)

     

    무엇보다 글 쓰는 양을 줄여도 된다는게 행보케용ㅋㅋㅋㅋ

     

     

    오늘은 아침부터 좀 빨빨 거리고 돌아다녔어요.

    현장 두곳에서 일이 자꾸 터져서 그만...

    오전 9시 28분 1만보 돌파.

     

    걷기 16분은, 10분 이상 걸었을 때만 운동으로 표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10분 미만은 일상 생활의 칼로리 소모로 대체하더라구요.

     

     

     

     

     

    오후 3시 53분

    2만보를 돌파합니다.

    근데 사실 방진복을 입으면 핸드폰을 들고 들어갈 수가 없어서

    방진복을 입고 돌아다닌양은 측정이 불가합니다.

    아마 방진복입은거 까지 포함하면 이시간대에 3만보 돌파였을듯.

     

     

     

    오늘의 일일 칼로리 섭취입니다.

    아침 : 180kcal

    점심 : 800kcal

    저녁 : 120kcal

    점심 간식으로 20kcal

    총 1120kcal을 섭취하였네요.

    일일 목표 섭취 칼로리 2114kcal 보다는 약 1000kcal이 부족합니다.

    덜먹어야 더 빠지죠. 훗

    (배고파 미치겠어요)

     

     

    금일의 칼로리 소모량과 섭취량 비교표 입니다.

    금일은 현재 시간까지 3006kcal을 소모했네요.

    섭취량은 1120kcal 이니, -1886kcal 만큼 살을 깎아내렸습니다.

    아, 휴식중 칼로리는 기초대사량을 대략적으로 계산한거 같아요.

    이게 다음날이 되어야 그날의 총 칼로리 소모량이 나오는게 조금은 아쉽습니다.

    24시 까지 고려하면 대략 -2000kcal 정도가 나올것 같네요.

     

     

     

    오늘은 총 24574보를 걸었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것 처럼

    방진복을 입은 상태를 계산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략 34000보 정도 걸은 셈이네요.

     

     

    오늘 수영은

    준비운동 : 킥판잡고 맨발발차기 200m, 킥판 다리에 끼우고 자유형 100m

    본운동 : 숏핀 자유형 800m, 맨발 자유형 400m

    총 1500m만큼 수영을 했네요.

     

    점심식사를 어떻게 계산하는가를 지금 고민중인데,

    예전처럼 그냥 대략적인 칼로리 정보로 계산을 하면 마이너스 수치가 더 심해질것 같은데

    그때는 기초대사량을 고려하지 않았으니까,

    그냥 밥한공기 300kcal에 다른 반찬들을 고려해서 칼로리 계산을 하는게 맞을것 같네요.

     

    오늘은 드디어 체중계에서 70이라는 숫자를 보았습니다.

    머지 않은것 같아요. 곧 돌아갈 생각에 기분이 산뜻하니 좋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