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발 청년 햄버거 메뉴

목차

    개인적으로 미스터트롯2에서 굉장히 기대되는 캐릭터가 헬스트레이너 고강민님이었다. 직업이 보디빌더 겸 트로트가수라고 하는데, 실제 몸이 너무 멋지고 독보적인 저음과 노래실력이 압권이었다. 보디빌더로서의 고강민님은 미스터 제주 보디빌딩 대회에서 5년연속 체급 1위를 했을 만큼 자기 관리가 철저한 사람이었다. 

    고강민님의 동백아가씨. 클릭하면 들을 수 있습니다. 출처는 TV조선

    뛰어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고강민님은 2020년 3월 예능프로그램인 너의목소리가 보여에서 "제주 몸짱 임재범"으로 출연하기도 하였다. 임재범의 낙인을 불러서 감탄을 주었다고 하는데 아시다 시피, 낙인의 경우 타고난 저음이 아니고서야 부르기 쉽지 않은 노래이기도 하다. 

    고강민님의 스튜디오 촬영본, 출처는 고강민 인스타. 클릭하면 고강민 인스타로 이동

    한국 국적의 고강민님은 45세에 기혼자로 이미 결혼을 했다는 사실에 많은이들의 아쉬움을 부르고 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아내, 자녀인 아들이 1명 있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 "노래하는 보디빌더"를 운영중이며, 아래 임재범님의 낙인을 부르는 영상과 고강민님의 채널 링크를 남겨둔다. 

     

    클릭하면 고강민 유튜브 채널로 이동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클릭하면 투표알림 채널 추가 가능!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스크립트는 script로 수정해주세요.//